유이 화보

스트라이프 셔츠 렉토, 볼드한 이어링 넘버링

Tailored Skin

프로 테일러 에센스 컴팩트로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윤기를 살린 피부가 매력적인 메이크업.

 

FACE 프로 테일러 에센스 컴팩트로 섬세한 윤기와 깨끗하게 커버된 광채 피부를 연출하고, 페이스 프라임 토핑 파우더 #스트롭으로 T존과 C존, 입술 라인까지 자연스럽게 입체감을 준다.

EYE 아이섀도우 익스클루시브 #썬드렌치드 컬러를 눈두덩과 눈 밑에 얇게 펴 바르고, #오드 컬러로 눈 가운데 부분에만 가볍게 터치해 펄감이 살아 있는 글로우한 눈매를 연출한다.

LIP 노웨어 시그니쳐 #세레모니 컬러를 입술에 톡톡 펴 바르고 자연스럽게 블렌딩 한다.

 

유이 화보

버건디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 노앙, 골드 드롭 이어링 스톤헨지

Gentle Aura

짙은 눈썹과 마룬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가 어우러진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의 메이크업.

 

FACE 프로 테일러 EX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EYE 젠틀 아우라 아이 팔레트 #오프숄더 컬러를 눈두덩에 펴 바른 뒤, #드레시 뮤즈와 #라스트 세레모니 컬러로 음영을 더해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LIP 컨투어 스틱 듀오 #하이라이트로 입술산의 윤곽을 잡은 후, 노웨어 시그니쳐 #모더니스트 컬러를 입술에 펴 바른다.

 

유이 화보

오프숄더 블라우스 유돈 초이, 실버 드롭 이어링 스와로브스키

LOVELY MUSE

매끈한 피부와 사랑스러운 핑크 톤 블러셔가 어우러진 메이크업.

 

FACE 프로 테일러 에센스 컴팩트로 윤기가 도는 광채 피부를 연출하고, 페이스 프라임 토핑 파우더 #스트롭을 컴팩트에 적당량 섞어 하이라이트 존에 펴 발라 화사한 윤기를 표현한다. 볼에는 크리미 치크 스테인 #잇츠썸씽을 동그랗게 문질러 자연스러운 혈색을 살린다.

EYE 아이섀도우 익스클루시브 #오드 컬러를 눈두덩에 펴 발라 윤기와 음영감을 주고, 모던 콜 아이 펜슬 #모던 브라운으로 아이라인을 그리고 살짝 블렌딩해 그윽한 눈매를 완성한다.

LIP 노웨어 쉬어밤 #어반 브레이크를 입술에 고루 펴 바른다.

 

유이 화보

롱 턱시도 재킷 제이백 쿠튀르, 모던한 이어링 젤라시

U-IE’S aura

진한 레드 립과 골드 브라운 아이로 시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발산하는 메이크업.

 

FACE 프로 테일러 EX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EYE 젠틀 아우라 아이 팔레트 #오프숄더 컬러를 눈두덩에 펴 바른 뒤, 아이라인을 따라 #드레시 뮤즈를 눈 앞머리부터 중앙까지 바른다. 그 위에 #라스트 세레모니로 에지를 더해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LIP 노웨어 시그니쳐 #마인드 컬러를 두 번 덧발라 글래머러스한 립을 완성한다.

 

What to Use

1  Tailored Skin look

1 페이스 프라임 토핑 파우더 #스트롭, 1만2천원. 톡톡 두드려 블렌딩해 원하는 반짝임과 입체감을 더하는 멀티 파우더.

2 프로 테일러링 글로우 페이스 브러쉬 2만원.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페이스 메이크업 브러시.

3 프로 테일러 에센스 컴팩트 SPF50+ PA+++ 15g×2ea, 3만8천원. 터치하는 순간 촉촉한 보습 입자가 터져 나오는 멜팅
드롭 에센스로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커버해 360도 광채 테일러드 스킨을 완성한다.

 

2  Gentle aura look

4 젠틀 아우라 아이 팔레트 2gx6색, 3만2천원. 트렌디한 6가지 컬러 셰이드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5 젠틀 아우라 립스틱 노웨어 시그니처 #모더니스트, 3.5g, 2만3천원. 입술에 밀착되는 글로우 실크 텍스처가 매혹적인 빛깔의 입술을 완성하는 립스틱.

6 젠틀 아우라 컨투어 스틱 듀오 1.2g×2, 2만원. 듀얼 컬러로 음영감을 쉽고 빠르게 살릴 수 있는 컨투어링 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