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2mcmabemh41-06

톱 모델 장윤주, 임신 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이유

런웨이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델에서 리얼리티 쇼의 진행자, 그리고 천만 영화의 배우까지 데뷔 이후 많은 매력을 보여준 장윤주. 임신 중에도 특유의 밝고건강한 매력을 뽐내며 많은 예비맘들의 워너비가 된 그녀의 근황을 들었다.

임신 후 어떻게 지내고 있나? 18세에 데뷔한 뒤로 쉰 적이 없었어요. 결혼하고 1년 만에 임신을 하고, 지금은 어느 때보다 사랑받으며 여유가 생긴 것 같아요. 바쁘다는 이유로 만나지 못했던 주변을 사랑으로 돌아보고 있어요.

아이의 태명이 뭔지 궁금하다. Light & Salt의 이니셜을 따서 리사라고 지었어요.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담아서요.

엄마가 되면 아주 많은 것이 변한다고 한다. 예비맘 윤주는 어떤지. 사실 아직 실감이 나진 않아요. 단지 요즘 우리나라와 세상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이전에는 나만 생각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아이가 사는 세상이 더 아름답고 건강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세상을 보는 시야가 넓어졌죠.

오랜 시간 모델로 살아왔다. 임신 후 달라지는 몸을 보면 감회가 다를 것 같은데. 신기해요. 오랜 시간 모델로 살아왔는데, 지금은 매일 달라지는 호르몬과 몸을 보며 엄마가 되고 있구나 실감하고 있어요. 생명이 잉태되는 과정 하나하나를 소중하게 느끼고 받아들이려고 해요.

달라진 몸 때문에 고민은 없나? 임신 초기에 그동안 몸매 관리하느라 못 먹었던 음식을 실컷 먹었거든요. 하하. 의사 선생님의 제재를 받은 뒤 열심히 관리하고 있어요. 건강한 음식을 골라 먹고 운동도 꾸준히 하고 있죠. 여자로서, 엄마로서 늘 당당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덕분에 아기를 낳은 후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과 마음을 갖게 될 것이란 확신이 있어요.

 

많은 예비맘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이 바로 피부인데 평소 어떻게 관리하나? 뭐든 꾸준한 게 중요해요. 많은 예비맘이 임신 초기에는 방심하다 막달부터 집중적으로 관리하는데 전 임신 4개월부터 매일 비오템 예비맘 크림인 비오베르제뛰르를 수시로 바르며 관리하고 있어요. 특히 배뿐만 아니라 가슴이나 허벅지, 엉덩이 등도 꼼꼼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해요. 임신하면 피부가 더 쉽게 거칠어지고 건조해지기 때문에 평소보다 세심한 노력이 필요하죠. 좀 더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싶다면 비오베르제뛰르와 바디 리펌 스트레치 오일을 3:1로 섞어 마사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거칠어진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고 쉽게 붓고 지치는 보디를 마사지하는 효과도 있거든요.

임신 중인데도 피부가 아주 건강한 것 같다. 특별한 비법이 있나? 임신하면 피부가 조금만 자극을 받아도 쉽게 붉어지고 예민해져요. 그래서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사용하죠.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는 토너처럼 묽은 제형으로 피부 깊숙이 침투해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줘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곧 엄마가 될 텐데 기분이 어떤가? 요즘은 편안한 마음으로 하루하루 아이의 태동을 느끼며 감사하고 있어요. 한 사람의 전부가 되는 건 최고의 선물이라는 생각을 하게 됐는데, 저도 아이도 자유롭게 성장했으면 좋겠어요. 서로 좋은 친구가 되어 자유롭고 아름답게 살고 싶어요.

태어날 아기에게 하고 싶은 말. 하루하루 몸이 무거워지지만 그래도 태어날 아기를 기다리며 설레요. 리사가 생긴 뒤 저희 부부는 더 뜨겁게 사랑하고 있고, 매일 빠짐없이 아기를 위해 기도하죠. 제 남편의 성실하고 선한 부분과 저의 유쾌한 매력을 닮은 아이가 태어나면 좋겠어요! 아이를 만나 함께할 날들이 벌써부터 기대되요!

“임신 중에 엄마와 아이 모두 행복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엄마로서, 또 여자로서 한결같이 당당할 수 있도록 비오템 예비맘 크림과 탄력 오일로 꾸준히 관리하고 있죠.”

임신 후 꾸준한 관리로 더 당당하고 아름다운 윤주

임신 후 드라마틱하게 달라지는 여성의 몸. 톱 모델 장윤주는 이런 변화를 즐겁게 받아들이려면 끊임 없이 관리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수시로 붓는 몸을 위해 틈틈이 스트레칭을 하거나, 비오템 예비맘 크림인 비오베르제뛰르와 바디 리펌 스트레치 오일을 섞어 마사지를 하는 것이 비법. 또 평소보다 더 건조하고 쉽게 자극받는 피부를 위해 진정 효과가 있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관리한다. 살이 쪘다고 무조건 큰 사이즈의 옷만 찾는 것은 금물! 적당히 몸매를 드러내면서 신축성 있는 소재를 선택하면 장윤주처럼 스타일리시한 예비맘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임신 후 땅기고 예민해지는 피부를 위한 예비맘 장윤주의 스킨케어 팁

쉽게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예비맘의 피부는 어느 때보다 세심한 케어가 필요하다. 평소보다 더 건조하고 쉽게 달아오르며 자극받는 피부를 위한 예비맘 장윤주의 팁. 비오템 비오베르제뛰르와 바디 리펌 스트레치 오일, 라이트 플랑크톤™ 에센스로 관리하는 것!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