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버건디 아이

깊은 향과 맛을 지닌 코냑처럼, 바비 브라운의 코냑 룩은 눈매에 깊은 음영을 드리운 버건디 아이 메이크업으로 우아함을 배가한다. 먼저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쌍꺼풀 라인을 중심으로 메탈릭 아이섀도우 #13 코냑을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하는데, 눈꼬리에서 일직선으로 길게 빼듯 바른 다음 브러시로 아랫눈썹 라인까지 쓸어줄 것. 섀도와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도록 롱웨어 리퀴드 라이너 #05 골든 브론즈 스파클로, 눈꼬리를 살짝 올려 글레머러스하게 마무리한다.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인 만큼 입술은 럭스 립 칼라 #1 핑크 누드로 톤을 낮춘다.

 

재경

버건디 립

미를 관장하던 이집트의 여신을 닮은 꽃, 히비스커스. 짙은 자줏빛의 버건디 립과 옐로 브라운 아이로 여신처럼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피부는 엑스트라 일루미네이팅 모이스춰 밤을 T존과 턱을 중심으로 발라 은은한 스트로빙 효과를 낸 다음, 스킨 너리싱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발라 말쑥한 느낌을 연출한다. 입술에는 럭스 립 칼라 #18 히비스커스를 바르는데 입술 전체에 빈틈없이 바르는 것이 포인트. 브러시로 먼저 바른 후 립스틱으로 덧발라 입술에 컬러를 리치하게 입힌다. 눈매는 아이섀도우 #3 바나나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른 후, 쌍꺼풀 라인까지 아이섀도우 #5 카멜을 덧발라 은은한 음영을 살린다.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