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1mcmabemd08_01

REAL MATTE RED

피부는 킬 커버 컨실데이션 스틱으로 매끈하고 깔끔하게 정돈했다. 눈은 점막을 따라 시크 매트 펜 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리고, 시크 매트 볼륨 카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연출했다. 매트한 입술은 매드 매트 립 #3 레드 수프림을 입술 라인을 따라 꽉 채워 발라 완성했다.

 

 

1701mcmabemd08_02

레드 재킷 에잇세컨즈, 톱 포츠 1961

MATTE RED ORANGE

킬 커버 컨실 쿠션으로 촉촉하고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다. 말끔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눈썹은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로 완성했다. 입술에는 레드 오렌지 컬러의 매드 매트립 #2 썬릿 오렌지를 발랐다. 누디한 컬러의 네일은 네일 스타일러-매트 #3 루즈 아이보리를 발라 연출한 것.

 

 

1701mcmabemd08_03

MATTE PINK NUDE

피부는 킬 커버 컨실데이션 스틱으로 보송보송하고 매끈하게 정돈했다. 눈은 자연스러운 버건디 아이를 연출하기 위해 프로 틴티드 아이 #5 다즐링을 눈두덩에 얇게 펴 바르고 아랫눈썹에도 라인을 따라 살짝 덧바른 뒤 점막에 시크 매트 펜 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려 또렷한 눈매를 연출했다. 입술은 매드 매트립 #7 베어 잇 올을 톡톡 두드리듯 발라 자연스러운 핑크 누드 립을 완성했다.

 

 

1701mcmabemd08_04

CHIC MATT EYE LINE 

킬 커버 컨실데이션 스틱으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 후, 시크매트 펜 라이너로 아이라인을 도톰하게 그리고 눈꼬리를 살짝 빼 시크하고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했다. 입술에는 누디한 핑크 컬러인 매드 매트립 #7 베어 잇올을 꽉 채워 발랐다. 자연스러운 컬러감의 네일은 네일 스타일러-매트 #5 애프리콧 브라운으로 연출했다.

 

 

1701mcmabemd08_05

PERFECT COVER SKIN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는 킬 커버 컨실데이션 스틱 #3 리넨으로 연출했다. 눈은 프로 틴티드 아이 #1 진저티를 아이라인을 중심으로 얇게 펴 발라 자연스러운 음영을 살리고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를 가볍게 그려 또렷한 느낌을 더했다. 자연스러운 플럼 컬러의 입술은 매드 매트립 #5 러셋 로즈를 번진 듯 자연스럽게 발라 연출했다.

 

BEHIND SCENE

시크한 매력을 가진 그녀답게 카메라 밖에서도 프로페셔널했던 공효진의 순간순간을 포착해 카메라에 담았다.

클리오 매드 매트 립

CLIO MAD MATTE LIP 부드럽게 발리고 광택 없이 시크하게 마무리되는 고발색 매트립 매드 매트립[총 8컬러] 4.5g, 1만 6천원
위에서부터) 01 PINK FLUSH, 02 SUNLIT ORANGE, 08 NAKED CORAL, 03 RED SUPREME, 05 RUSSET ROSE, 07 BARE IT ALL, 06 SENSUAL PEPPER, 04 BLOODY WINE.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