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의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RD144

Innocent Red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오렌지 레드 컬러. 맑은 수채화 빛으로 입술 위에 퍼지는 슈에무라의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RD144로 청초하고 퓨어한 룩을 완성했다.

(왼쪽부터)

Cool Orange

고급스럽게 섹시한 무드의 퓨어 오렌지 컬러. 입술에 착 밀착되어  선명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슈에무라의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OR570으로 쿨한 오렌지 립을 연출했다.

Coral Crush

맑고 싱그러운 생기를 입술에 전해주는 핑크 코랄 컬러. 건조하거나 뭉치지 않는 슈에무라의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CR344로 어려 보이고 사랑스러운 룩을 표현했다.

 

6_1

슈에무라의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PK376

Pink Appeal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는 푸시아 핑크 컬러.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려 매끄러운 질감으로 마무리되는 슈에무라의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PK376으로 사랑스러운 스프링룩을 완성했다.

 

(왼쪽부터)

Sensual Plum

오묘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르 연출해 주는 플럼 컬러. 텁텁하지 않고 맑고 보송하게 발리는 슈에무라의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WN266으로 고혹적인 룩을 표현했다.

Red Accent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딥하고 고혹적인 리얼 레드 컬러. 들뜸 없이 풍부한 컬러로 표현되는 슈에무라의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RD187로 시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