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피부의 비결은 다른 게 없어요. 피부과 시술에 기대기보다는 꾸준하고 꼼꼼하게 기초 케어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죠. 여기에 운동과 즐거운 생각이 더해지면 더 좋겠죠.”
MAKEUP HOW-TO
베이스 메이크업에 립스틱을 살짝 바른 내추럴 메이크업. 기초 케어는 마이크로 알게 포어 미니마이징 쉐이크 토닉과 마이크로 알게 포어 미니마이징 하이드라 로션으로 마무리했다. 맑고 깨끗한 피부는 더블웨어 쿠션 #쿨 바닐라로 연출했고, 입술에는 러브 립스틱 #블레이즈 버프를 발라 생기를 더했다.
“피부가 좋은 편이지만 여름만 되면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는 경우가 많았죠. 이때 제 피부를 진정시켜준 것이 에스티 로더 마이크로 알게 라인의 제품이죠. 특히 흔들어 바르는 토너인 마이크로 알게 포어 미니마이징 쉐이크 토닉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동시에 모공을 조여 피부가 깨끗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일주일만 사용해도 모공이 눈에 띄게 작아진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HER BEAUTY SECRET IS
마이크로 알게 포어 미니마이징 쉐이크 토닉 150ml, 4만5천원대. 흔들어 사용하는 독특한 포뮬러의 토너. 세안 후 화장솜에 덜어 피부결을 따라 닦아내면 즉시 모공을 조이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마이크로 알게 포어 퓨리파잉 클렌징 젤리 125ml, 3만5천원대. 젤리 같은 질감의 클렌저로 물이 닿으면 가볍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해 피부에 쌓인 불순물과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없앤다.
마이크로 알게 포어 미니마이징 하이드라 로션 100ml, 6만3천원대. 가볍고 밀키한 수분 로션. 피부를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할 뿐 아니라 산화 방지 작용으로 활성산소와 오염 물질로부터 보호한다.
마이크로 알게 포어 퓨리파잉 클렌징 바 100g, 2만9천원대. 클로렐라의 영양을 풍부하게 함유한 비누로 불순물을 말끔히 없애 피부를 정화하고 활력을 되찾아준다.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