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 스타 어워즈 2017 with CHANEL

올해의 배우상 🏆

장동건

올해의 배우상은 데뷔 25주년을 맞이하는 배우 장동건에게 돌아갔습니다. 그는 올해 영화 <VIP>에 이어 <7년의 밤>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이 지치지 않고 꾸준히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그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아시아 스타상 🏆

이제훈

전혀 다른 두 편의 영화 <박열> 과 <아이 캔 스피크>를 통해서 더욱 성장한 연기를 보여준 배우 이제훈이 아시아 스타상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자신만의 필모그라피를 탄탄하게 쌓아가고 있는 배우이기도 하죠.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아시아의 얼굴상 🏆

최민호

지난 해 영화 <두 남자>로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받은 데 이어 올해 말 영화 <인랑> 개봉을 앞둔, 배우 최민호가 아시아의 얼굴상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케이팝 스타이기도 한 그가 배우로서 차근차근 입지를 다지고 있음을 알 수 있네요. 앞으로도 많은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라이징 스타상 🏆

임윤아

2017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를 맡은 배우 임윤아가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올해 영화 <공조>에서 통통 튀는 역할을 맡아 배우로서 다시 한번 주목받은 그녀, 벌써부터 다음 작품을 기다려지네요!

 

특별상을 수상한 배우 문소리.

공로상을 수상한 감독 오우삼.

특별상 🏆

문소리

최근 그녀가 직접 감독으로 나서서 연출한 영화 <여배우는 오늘도>의 개봉 이슈가 뜨거웠죠. 배우뿐만 아니라 연출가로서도 뛰어난 능력을 보여준 배우 문소리씨에게 특별상이 주어졌습니다.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뛰어난 그녀의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공로상🏆

오우삼

영화 <영웅본색>, <첩혈쌍웅> 등을 통해서 전세계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홍콩 액션 느와르의 대부 오우삼 감독이 공로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스타들의 빛나는 시상식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