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벳 터틀넥 톱 세컨플로어, 핑크 퍼 이어링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SOFT BROWN

펄이 은은하게 빛나는 브라운 아이와 오렌지 브라운 립으로 완성한 부드러운 음영 메이크업. 페이크 퍼 디자인이 돋보이는 킬커버 컨실 쿠션 #리넨으로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표현한다. 수퍼수퍼 에디션 프로 아이 팔레트의 화이트 핑크 아이섀도 #리플렉션을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코퍼 브라운 아이섀도 #애프터러브를 쌍꺼풀 라인과 아랫눈썹 라인에 발라 음영을 준다. 입술에는 누디한 펄 핑크 컬러의 루즈 힐 #4 글로우 베일과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루즈 힐 #3 체스트넛을 섞어 자연스럽게 펴 바른다. 제품은 모두 클리오 수퍼수퍼 에디션 #퍼컬렉션.

 

 

버건디 퍼 코트 원더스타일, 블랙 벨벳 슬리브리스 드레스 , 진주 반지 에르게.

PURE RED

펄이 반짝이는 화사한 눈매와 인형 같은 속눈썹, 번진 듯한 붉은 입술이 어우러진 청초한 레드 메이크업. 수퍼수퍼 에디션 프로 아이 팔레트의 베이지 펄 아이섀도 #겟 라잇과 코럴 오렌지 펄 아이섀도 #트라이미를 섞어 눈두덩에 연하게 펴 바른다. 3.5mm 슬림테크 컬링카라로 속눈썹을 깨끗하게 올리고, 아랫눈썹에도 발라 사랑스러운 눈매를 연출한다. 입술에는 체리 레드 컬러의 루즈 힐 #2 레드 탱고를 입술 안쪽에 바르고 손가락을 이용해 입술 바깥쪽으로 퍼뜨린다. 손톱에는 버건디 컬러의 네일 스타일러 #S251 와이니 체리를 바른다. 제품은 모두 클리오 수퍼수퍼 에디션 #퍼컬렉션.

 

 

도형 모티프 이어링 에르게.

PEARLY GOLD

화려한 펄 아이섀도와 시크한 아이라인, 누디한 오렌지 톤의 입술로 연출한 세련되고 고혹적인 펄 메이크업. 수퍼수퍼 에디션 프로 아이 팔레트의 베이지 펄 아이섀도 #겟 라잇을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코퍼 브라운 아이섀도 #애프터러브를 쌍꺼풀 라인에 덧바른다. 워터프루프 브러쉬라이너 #킬블랙으로 속눈썹 사이 점막을 메우고 눈꼬리를 위쪽으로 살짝 빼 아이라인을 그린 다음 3.5mm 슬림테크 컬링카라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깔끔하게 올린다. 입술에는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루즈 힐 #3 체스트넛을 발라 마무리한다. 제품은 모두 클리오 수퍼수퍼 에디션 #퍼컬렉션.

 

 

 

퍼 재킷 버쉬카.

COOL BURGUNDY

펄이 섬세하게 빛나는 화이트 핑크 톤의 눈매와 와인빛으로 물든 입술로 연출한 경쾌한 버건디 메이크업. 수퍼수퍼 에디션 프로 아이 팔레트의 화이트 핑크 아이섀도 #리플렉션을 눈두덩에 고르게 펴 바른다. 1.5mm 슬림테크 펜슬라이너 #1 블랙으로 속눈썹 사이 점막을 촘촘히 메운 다음 버건디 컬러의 루즈 힐 #1 빈티지 와인을입술에 자연스럽게 펴 발라 마무리한다. 제품은 모두 클리오 수퍼수퍼 에디션 #퍼컬렉션.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