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약 중인 배우 구교환과 한선화가 마리끌레르 4월호를 통해 아임리얼마스크(IMREALMASK)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컬러마스크 전문브랜드 아임리얼 측은 11일 구교환, 한선화의 모델 발탁 소식을 전했으며, 브랜드 측은 이와 같은 소식과 함께 “구교환, 한선화는 배우로서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동시에 많은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며 “제조자의 입장보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아임리얼은 5개의 레이어를 한 장의 원단으로 압축한 신소재를 접목하여 출시한 액티브슬림 마스크, 7개의 레이어를 두 장의 원단으로 리뉴얼한 스테디셀러 컬러마스크인 언택트플러스 마스크등 소비자를 위한 개선된 착용감과 더 가볍고 기능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라며 “구교환, 한선화가 현재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만큼, 브랜드 역시 두 모델을 통해 마스크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겠다”고 덧붙였다.

아임리얼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의약외품 및 컬러마스크 전문 브랜드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소재 및 디자인을 개선, 제조자의 입장이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다.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구교환은 올해 영화 ‘탈주’를 비롯해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괴이’ 등을 통해 꾸준히 관객과 만날 예정이며,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로 흥행 신드롬을 쓰고 있는 한선화는 최근 tvN 예능프로그램 ‘산꾼도시여자들’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또한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 출연 확정 소식을 전해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임리얼(IMREAL)과 함께하는 만능 매력 배우 ‘구교환’, ‘한선화’의 더 많은 화보 전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4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