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하루 끝에 캔맥주와 함께 보는 드라마의 맛! 그래서 요즘 뭐가 재미있어요?

디즈니+

디즈니+ <킬러들의 쇼핑몰>

출연 : 이동욱, 김혜준, 박지빈, 이태영
오랜만에 미친 드라마 한 편이 나왔습니다. 강지영 작가의 원작 <살인자의 쇼핑몰>을 워낙 재미있게 본 터라 공개되자마자 봤는데, 순식간에 2시간이 지나갔습니다. 삼촌 진만이 갑작스럽게 사망하며 드라마가 시작합니다. 조카 지안은 슬퍼할 새도 없이 킬러들의 공격을 받아요. 사실은 삼촌이 킬러들을 위한 무기와 도청 장치, 약품 등을 판매하고 있었던 걸 알게 되죠. 아니, 근데 갑자기 킬러들이 왜 공격을 하는 걸까요? 삼촌은 킬러들과 무슨 원한이 있을까요? 손이 땀으로 젖을 정도로 긴박하고 숨 막히는 액션이 묘미. 특히 이태영 배우의 감초 연기가 기가 막힙니다. 이 배우 엄청나게 잘될 거 같아요. <킬러들의 쇼핑몰>은 매주 수요일 디즈니+에서 2개씩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공개됩니다.

티빙

티빙 오리지널 <이재, 곧 죽습니다>

출연 : 서인국, 박소담, 김지훈, 시원, 성훈, 이도현, 고윤정
주인공 이재가 죽고 다시 살아나는 이야기. 심지어 드라마가 방영되는 동안 12번이나 죽었다 살아나는 걸 반복합니다. 그것도 매번 다른 인물로 말이죠. 이재가 환생한 12명의 인물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드라마가 다양한 장르도 결합이 되어 있는데 액션, 멜로, 스릴러, 공포, 판타지, 휴먼 드라마, 코믹, 누아르, 형사물, 학원물 등으로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12번 환생하는 동안 최이재 캐릭터는 서인국, 최시원, 성훈, 이재훈, 이도현, 김재욱, 오정세 등 13명의 배우들이 열연을 펼치는 것도 관전 요소입니다.

tvN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 :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이기광
제목부터 자극적이지 않나요? 역시 드라마는 불륜과 막장 소재가 있어야 중독성이 있고 볼 맛이 납니다. 가장 친한 친구에게 남편을 빼앗기고 남편과 친구에게 목숨을 잃는 주인공 강지원. 눈을 떠보니 다시 10년 전으로 환생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죽인 두 사람에게 복수를 다짐합니다. 여기에 그녀를 쫓아 과거로 돌아온 인물 유지혁이 등장하며 새로운 전개를 맞습니다. 소설 원작과 배우들의 싱크로율이 높은 게 신의 한 수. 무엇보다 모두가 연기를 잘해 볼 맛이 납니다.

MBC

MBC <밤에 피는 꽃>

출연 : 이하늬, 이종원, 이기우, 김미경, 김상중
가끔은 서사가 덜 복잡하고 단순한 드라마가 당길 때가 있습니다. <밤에 피는 꽃>이 재미있는 이유입니다. 남편이 죽은 뒤 15년 동안이나 위패 앞을 지키며 집밖으로 나가지 못하는 조여화는 밤이 되면 검은 복면을 쓰고 힘없는 백성을 돕습니다. 그녀는 정체를 숨기고 활동하지만 가끔 들통날 위기에 처하고요. 잘생긴 남자 주인공과 우연히 마주치고 그 집안과 또 엮입니다. 어디선가 본 듯한 내용이죠? 근데 그걸 풀어가는 과정이 유쾌하고 재미있어요. 무엇보다 이하늬의 코믹 연기가 일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