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다채로운 참여진과 함께하는 2024 마리끌레르 영화제 GV(관객과의 대화) 일정을 공개합니다. 🖤

올해의 마리끌레르 영화제 GV 프로그램은 보다 신선하고 다채로운 참여진과 함께합니다. 작가 김하나와 황선우가 모더레이터로 참여하는 개막작 <프리실라>의 스페셜 GV를 시작으로, <파묘> GV에는 장재현 감독과 배우 김고은, 모더레이터 백은하가 참석해 영화 전반을 아우르는 대담을 진행합니다. 이밖에도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GV에는 배우 김민하와 모더레이터 이은선, <만추> GV에는 배우 홍경과 김태용 감독, 이은선 모더레이터가 참석할 예정이며, <딸에 대하여> GV에는 이미랑 감독과 3인의 배우 오민애, 임세미, 하윤경이 자리를 빛내 작품에 대한 감상을 나눌 예정입니다. <LTNS>의 최종 에피소드를 스크린으로 만나본 뒤 이어지는 마지막 GV에서는 임대형, 전고운 감독, 배우 이솜과 안재홍, 모더레이터 진명현이 유쾌한 토크를 선보이며 마리끌레르 영화제의 모든 GV 일정은 막을 내립니다. 그 어느때보다도 풍성해진 GV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MCFF2024 에서 만나요.

제11회 마리끌레르 영화제의 다양한 소식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공식 SNS 계정(@marieclairekorea)에서 공개될 예정이니, 위 채널들을 주목해주세요.

✔예매 오픈 일시: 4월 15일(월) 오후 3시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예매 창이 열립니다. CGV 예매 시스템 특성상 모든 상영작 예매가 동시 오픈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매 방법: CGV 홈페이지와 CGV 앱을 통해 예매 가능합니다.

✔티켓 가격: CGV 용산아이파크몰 11관 상영작 7,000원 / CGV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상영작 15,000원
(타 할인쿠폰 및 제휴할인과 중복사용이 불가하며, 영화제 상영 당일 취소나 변경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