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의 <Justice> 발매 이후 4년 만에 들려온 저스틴 비버의 컴백 소식.


저스틴 비버, 2025년 컴백?

저스틴 비버 2025년 컴백
@justinbieber(인스타그램)

긴 공백기를 보내고 있는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가 2025년에 컴백할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2021년에 발매한 정규 6집 <Justice> 이후로 4년 동안 저스틴 비버의 신보 소식은 들려오지 않았는데요. 해외 매체 ‘Puck News’에 따르면 저스틴 비버가 2025년을 목표로 새로운 앨범 제작과 투어를 계획하고 있다고 알려졌죠. 한편, 엔터테인먼트 저널리스트인 매튜 벨로니(Matthew Belloni)는 저스틴 비버가 컴백을 준비하는 것이 재정적인 이유라고 말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월드 투어 취소의 여파

저스틴 비버는 2022년 갑작스러운 ‘람세이헌트 증후군’ 안면 마비로 2023년까지 예정되어 있던 ‘Justice World Tour’를 전면 취소했던 바가 있습니다. 해당 월드 투어 취소로 인해 저스틴 비버가 물어내야 하는 위약금은 결코 적지 않은 금액이죠. 매튜 벨로니는 이를 이유로 “저스틴 비버가 돈이 필요하고 다시 일하기를 원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2021년 이후 4년의 공백기 동안 저스틴 비버는 본인의 첫 시작부터 함께한 매니저 스쿠터 브라운(Scooter Braun)과 이별, 건강 악화로 인한 휴식, 첫 아들 잭 블루스(Jack Blues) 출산 등 많은 일을 겪었습니다.

<Justice> 이후 오랜만에 컴백 소식이 들려온 저스틴 비버의 행보를 주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