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밤, 마리끌레르와 부산국제영화제가 공동으로 개최하고 샤넬이 후원하는 제14회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가 개최됐습니다.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는 아시아에서 활동하는 배우와 감독, 그리고 아시아의 여러 나라에서 한 해 동안 온 열정을 쏟아 영화를 만들어 온 영화인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자리인데요. 그 의미 있는 순간을 함께한 배우 고윤정의 모습을 마리끌레르가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영화인들이 자아낸 뜨거운 분위기 속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고윤정을 만났습니다. 그는 샤넬 2024/25 공방 컬렉션의 실크 자카드 소재 셋업과 트위드 드 샤넬 하이 주얼리 컬렉션으로 세련된 룩을 선보였는데요. 2025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에 참석한 그의 반가운 인사를 지금 확인해 보세요!
배우 고윤정이 2025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에서 ‘비욘드 시네마상‘을 수상했습니다. 비욘드 시네마상은 다양한 동영상 플랫폼에서 인상 깊은 연기로 두각을 보인 배우들에게 시상하는 상인데요. 고윤정은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무빙>에 이어 올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두각을 드러내 온 만큼 차기작인 넷플릭스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죠. 그의 진심 어린 수상 소감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