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밤, 마리끌레르와 부산국제영화제가 공동으로 개최하고 샤넬이 후원하는 제14회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가 개최됐습니다.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는 아시아에서 활동하는 배우와 감독, 그리고 아시아의 여러 나라에서 한 해 동안 온 열정을 쏟아 영화를 만들어 온 영화인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자리인데요. 그 의미 있는 순간을 함께한 배우 전소니의 모습을 마리끌레르가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영화인들이 자아낸 뜨거운 분위기 속 <기생수: 더 그레이>로 눈도장을 찍고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 배우 전소니를 만났습니다. 그는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샤넬 2025/26 가을-겨울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의 레더 드레스로 시크한 룩을 연출했는데요. 2025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에 참석한 그의 반가운 인사를 지금 확인해 보세요!
배우 전소니가 2025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에서 ‘페이스 오브 아시아상‘을 수상했습니다. 페이스 오브 아시아상은 아시아 영화계를 대표하는 젊은 배우들에게 주어지는 상인데요. 전소니는 단편 독립영화부터 꾸준하게 자신의 영역을 확장해 왔죠. <죄 많은 소녀>와 <소울 메이트>,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 등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인 그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온스크린 섹션에 초청된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를 통해 폭력과 불행에서 벗어나려는 두 여성의 우정과 연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의 수상 소감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