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파이(Spotify)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T1과 함께 ‘LCK 로드쇼 2025 T1 홈 그라운드’의 메인 파트너로 참여합니다. 지난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T1 선수들과 팬이 직접 만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지난 6월 스포티파이와 T1의 파트너십 체결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협업 프로젝트였는데요. 퀴즈를 통해 유사한 음악 취향을 분석해 가장 잘 어울리는 T1 선수를 매칭해주는 My Music MBT1 테스트부터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와 퀴즈, Q&A를 적어 붙일 수 있는 팬 메시지 월, 자신이 소장한 T1 유니폼에 스포티파이 로고 패치를 붙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존인 유니폼업그레이드스테이션까지. 음악이라는 공통의 관심사로 연결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T1선수들과 팬들을 위한 새로운 소통의 장이 마련되었습니다.



T1의 주장 이상혁 ‘페이커’ 선수는 “경기 전 음악을 들으며 마음을 다잡는 편인데, 음악을 주제로 팬들과 교류한 건 처음이라 무척 신선한 경험이었다”라며 “새로운 방식의 소통 자리를 마련해 준 스포티파이에 감사한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T1과 스포티파이의 협업 콘텐츠는 스포티파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