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또 한 번 팀 버튼이 이끄는 환상 속으로 빠져 들 시간이다.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은 할아버지 죽음의 단서를 쫓던 제이크가 시간의 문을 통과하며 미스 페레그린과 무한 반복되는 하루를 사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아이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판타지. 친척들 사이에서 숨막히는 추석 연휴의 밤, 슬쩍 집에서 빠져 나와 팀 버튼이 만든 세계로 도망칠 수 있다면 추석도 꽤 괜찮은 연휴가 될 것이다. 9월 개봉.
립반윙클의 신부
이와이 슌지기 12년 만에 내놓은 신작 <립반윙클의 신부>는 공개된 티저 예고편만 봐도 ‘이와이 월드’ 라는 수식어를 다시금 떠올리게 한다. SNS 세계에만 빠져 사는 ‘나나미’가 ‘립반윙클’이라는 아이디를 가진 인물과 만나면서 진짜 세상으로 발을 내딛는 내용. 그동안 나카야마 미호, 아오이 유우 등과 같이 대체 불가 여배우를 발굴해 냈던 이와이 슌지가 이번 영화를 위해 점 찍은 신예 쿠로키 하루도 어떤 매력을 선보일 지 기대해도 좋겠다. 9월 29일 개봉.
카페 소사이어티
<카페 소사이어티>는 1930년 대 화려했던 미국 사교계 ‘카페 소사이어티’에서 만난 뉴욕 남자 바비와 할리우드 여자 보니가 나눈 황홀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우디 앨런이라는 이름 만으로 볼 가치는 충분하지만 제시 아이젠버그, 크리스틴 스튜어트 가 우디 앨런을 만났을 때 어떤 시너지가 펼쳐질 지 기대된다. 여든이 훌쩍 넘은 나이에도 낭만을 잃지 않는 우디 앨런이 이번에는 어떤 색으로 사랑을 그렸을 지 궁금하다면 9월 14일 극장에서 확인해보자.
https://youtu.be/YfQxLfakQZ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