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하트윕 카페

칼하트윕이 새로운 매장을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픈하면서 국내 최초로 카페도 동시에 선보입니다. 칼하트윕 카페의 시그너처 메뉴인 샤케라토는 물론이고 구움 과자와 스페셜티 커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건축가 안드레아 카푸토가 담당한 인테리어를 감상하면서 쇼핑과 커피를 함께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앤드롯데월드몰

트러플 디 알바

트러플을 활용해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달바에서 레스토랑을 오픈했습니다. 트러플 디 알바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요. 블랙 부라타 치즈, 로스티드 트러플 콜리플라워 등 트러플 식재료를 다양하게 활용한 메뉴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대 10인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룸과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야외 테라스, 연인과 로맨틱한 순간을 보낼 수 있는 바 테이블까지 다양한 공간에서 트러플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15길 8-3 1층

아르켓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브랜드 아르켓에서 가로수길과 더현대, 부산 센텀시티 매장에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르켓 카페는 커피와 함께 다양한 페이스트리를 선보이는데요. 간단하게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랩 또한 인기 메뉴입니다. 시즌별로 선보이는 메뉴도 놓치지 마세요.

주소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30 2층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피렌체를 시작으로 세계적인 도시에 자리한 구찌 오스테리아. 피렌체의 1호점을 시작으로 4호점으로는 서울을 선정했죠. 미쉐린 3스타 셰프 마시모 보투라와 협업한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은 화려한 정원을 연상시키는 구찌 특유의 초록색 인테리어와 작은 핑크색 상자에 담겨 나오는 에밀리아 버거가 시그너처 메뉴입니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에도 선정되었네요.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23 6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