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적으로 축구 보다 부담없이 입문하기 좋은 운동, 풋살. 풋살러들을 위한 브랜드별 신상 풋살화를 소개합니다!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 10 아카데미

Ⓒ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 10 아카데미는 터치 사일로 모델로, 정교한 패스를 보낼 때나 빠른 돌파로 상대를 막을 때나 필드의 모든 포지션에 적합합니다. 천연 가죽보다 더 부드러운 새로운 플라이터치 라이트 엔지니어드 가죽으로 만들어진 티엠포 레전드 10은 티엠포 전 모델들 보다 가볍고 날렵하죠. 가격은 9만원 대.

아디다스 프레데터 리그 제너레이션 PRED TF

Ⓒ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아디다스 프레데터 리그 제너레이션 PRED TF는 컨트롤 사일로 모델로, 공의 움직임을 통제하는 것에 중점을 뒀는데요. 발등의 엠보싱 돌기가 컨트롤을 더욱 정교하게 해줍니다. 이 제품은 20% 이상의 재활용 원료가 사용된 친환경 제품으로, 기존의 소재를 새로운 원료로 다시 사용함으로써 유한한 자원에 대한 의존도를 낮췄습니다. 환경을 중요하게 여긴다면, 다음 세대를 위하는 아디다스 프레데터 리그 제너레이션 PRED TF는 어떨까요? 가격은 12만원 대.

푸마 퓨처 7 매치 러쉬 TT

Ⓒ 푸마 공식 홈페이지

푸마 퓨처 7 매치 러쉬 TT는 터치 사일로 모델 입니다. 키컨택존에 엠보싱 디테일을 적용하여 향상된 볼 터치감을 제공하죠. 뛰어난 착화감과 자유로운 움직임에 중점을 두기 위해 가벼운 메쉬와 신축성 있는 니트가 소재로 쓰였습니다. 발뒤꿈치를 고정하고 편안하게 유지해주는 발뒤꿈치 패딩이 장착되어 있는 것 역시 큰 특징입니다. 가격은 13만원 대.

미즈노 알파 셀렉트 AS

Ⓒ 미즈노 공식 홈페이지

미즈노 알파 셀렉트 AS는 스피드 사일로 모델로, 가벼운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천연가죽이 아닌 인조가죽이 사용되었으며, 에너지 폼을 통해 향상된 쿠션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발볼이 넓어 고민이라면, 미즈노 풋살화를 추천합니다. 미즈노 제품의 넓은 발볼 라인과 접지력은 따라 올 회사가 없으니까요. 가격은 11만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