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도 남들과는 다르게! 올봄에는 좀 더 힙한 피크닉을 즐기고 싶다면 지금 가장 핫한 피크닉 아이템을 챙겨보세요.

미스치프 X 헬리녹스, 체어원과 테이블원 하드탑

이 의자는 사야 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미스치프가 만났습니다. 이번 협업에서는 다양한 의류 컬렉션을 비롯해 백팩, 볼캡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였는데, 그중 가장 눈길을 끄는 건 아웃도어 퍼니처입니다. 헬리녹스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체어원과 테이블원 하드탑이 그 주인공! 마치 벚꽃 컬러를 한 방울 떨어뜨린 듯한 로즈 브라운 컬러가 유니크한 매력을 더하고, 3M 스카치 리플렉티브로 프린팅한 미스치프의 롬버스 로고는 밤에도 빛이 납니다. 벚꽃 피크닉을 계획하고 있다면 벚꽃 컬러의 이 체어와 테이블을 챙겨보세요!

펜디, FF 캔버스 컵 홀더와 펜디컵

커피 한 잔도 럭셔리하게 마시고 싶다고요? 당신의 피크닉에 극강의 럭셔리를 더해줄 펜디 컵을 소개할게요. 다행히 일회용은 아니고 여러 번 사용 가능한 리유저블 컵이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이 컵은 지속 가능한 100% 바이오 PP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FF 캔버스 컵 홀더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컵을 여러 개 담을 수 있는 컨테이너도 FF 캔버스 소재로 완성돼 럭셔리함을 더합니다. 잠시 백을 내려놓고 이 컵을 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뱅앤올룹슨 X 아더에러, 베오사운드 A1 리미티드 에디션

피크닉에서 빠질 수 없는 음악! 완벽한 음악을 선사할 뱅앤올룹슨 스피커가 한껏 힙해졌습니다.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와의 협업 컬렉션 ‘더 블루이즘’을 선보였기 때문인데요, 기존 뱅앤올룹슨 스피커에 아더 에러의 시그너처인 Z 블루 컬러를 입혀 통통 튀는 매력을 완성했습니다. 스피커로서의 기능도 완벽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인 베오사운드 A1은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고, 콤팩트한 사이즈의 스피커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큰 베이스 우퍼가 들어있어 크기에 비해 강력한 사운드도 출력합니다. 게다가 방수, 방진의 효과까지 있으니 야외에서 사용하기 완벽하겠죠?

발렌시아가, 칩스 백

완벽한 피크닉 룩을 고민하고 있다면 감자칩 대신 발렌시아가 칩스 백을 들어볼까요? 지난 2023 여름 컬렉션에서 화제였던 레이즈 X 발렌시아가 클러치 백에 이어 2024 여름 컬렉션에도 어김없이 등장한 칩스 백. 뒷면까지 완벽하게 칩스 아트워크를 프린팅 했고, 카프스킨을 글로시하게 처리해 리얼함을 더했습니다. 피크닉 룩에 위트를 더하고 싶다면 칩스 백 패션에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