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밍타이거의 정규 1집 <January Never Dies>의 수록곡 ‘UP!’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바밍타이거의 ‘UP!’ 뮤직비디오

바밍타이거(Balming Tiger)가 배우 구교환과 협업한 ‘UP!’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UP!’은 바밍타이거의 첫 정규 앨범 <January Never Dies>의 수록곡으로, 반복되는 수동적 삶에서 탈피하고 싶은 마음 속 염원을 담은 곡입니다. 바밍타이거는 구교환의 출연을 알리는 티저를 올리며 뮤직비디오 공개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았죠. 해당 뮤직비디오는 바밍타이거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이수호가 감독으로서 촬영하고, 광명 이케아(Ikea) 매장을 배경으로 구교환을 비롯해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 오메가 사피엔(Omega Sapien), 산 얀(San Yawn), 소금(Sogumm) 등 바밍타이거의 멤버들이 얼굴을 비췄습니다.

우리의 현대적 삶을 마트 점원에 투영한 뮤직비디오

구교환은 쉴 새 없이 계산대로 밀려드는 물건들을 반복적으로 바코드를 찍으며 하나씩 치워냅니다. 이는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굴러가는 톱니바퀴를 연상시킵니다. 자신에게 다가오는 일들을 수동적으로만 처리하기 급한 인생을 마트 점원에 투영했죠. 본인의 솔직한 감정을 용기 내어 마주하는 순간을 ‘등반’에 빗대어 표현했습니다. 더불어 구교환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바밍타이거 멤버들과의 케미 또한 웃음을 자아내는 포인트입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앨범 <January Never Dies>의 7번째 뮤직비디오로, 신선하면서도 재기 발랄한 이전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감상해 보세요!

Buriburi / Pigeon and Plastic

SEXY NUKIM(Feat. RM)

Trust Yourself

S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