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숍 쇼핑 아이템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
로지 애술린(ROSIE ASSOULIN) 팬츠
풍성하게 굽이치는 러플 장식, 산뜻한 컬러 조합, 유려하게 흐르는 실루엣까지. 요즘 여성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표본이라 할 수 있는 로지 애술린의 컬렉션을 이제 10 꼬르소 꼬모 서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단정한 하늘색 셔츠나 블랙 터틀넥에 매치하면 좋을 개나리색 퀼로트 하나면 사계절 내내 마음이 든든할 듯.
조슈아 샌더스(JOSHUA SANDERS) 슬리퍼
알파벳 장식 슬립온 등 독창적인 디자인의 슈즈를 선보이는 조슈아 샌더스. 이 엄청난 슬리퍼를 본 순간, 그 존재감을 다시금 실감했다고나 할까? 리본을 장식한 과감한 슬리퍼와 함께라면 존재감 넘치는 스타일로 주목받는 건 시간문제다.
시선을 사로잡는 유니크한 휴대폰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아이포리아를 눈여겨보길. 샤넬 향수와 네일 래커 보틀 같은 독특한 디자인의 아이폰 케이스를 만날 수 있다.
편집숍 쇼핑 아이템 @분더샵(BOONTHESHOP)
리/던(RE/DONE) 데님 재킷
빈티지 리바이스 진을 재조합한 데님 컬렉션을 선보이는 리/던은 요즘 가장 핫한 데님 브랜드다. 분더샵도 리던의 컬렉션을 발빠르게 선보였는데, 다양한 청재킷과 자수 장식 팬츠를 만날 수 있다.
발프레(VALFRE) 휴대폰 케이스
휴대폰 케이스 하나만으로도 자신의 스타일을 드러낼 수 있는 요즘, 멕시코 브랜드 발프레의 인기가 뜨겁다. 멀리서도 눈에 확 띄는 발프레의 새 시즌 컬렉션을 분더샵에서 직접 확인해보길.
비베타(VIVETTA) 원피스
개인적으로 꼭 도전해보고 싶은 브랜드, 비베타. 로베르토 까발리의 디자이너였던 비베타 폰티(Vivetta Ponti)가 선보인 브랜드로 동화적이고 키치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에디터처럼 사시사철 얌전한 옷만 입어온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