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의 로봇 패키지
아일렛과 볼트, 지퍼 등으로 만들어진 프라다의 아이코닉한 로봇 캐릭터 트릭(Trick)이 ‘로봇 패키지’ 컬렉션을 통해 재탄생했습니다. 브랜드에서 가장 사랑받아온 아이템인 파티나 백을 비롯해 테스토 소재의 백팩과 쇼퍼백이 트릭과 조우했어요. 이토록 유니크한 로봇 패키지와 함께라면 하루가 즐겁고 유쾌하지 않을까요?
반스의 닌텐도 컬렉션
‘게임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할 반스와 닌텐도 콜라보레이션 라인이 론칭했습니다. 슈퍼 마리오, 돈키콩, 덕헌트 등 1980년대를 풍미했던 추억의 게임 캐릭터들이 프린트된 알록달록한 반스 스니커즈 하나면 유니크한 서머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피브레노의 가죽 스테이셔너리
몇 년 전 원서동을 걷다가 ‘문구 덕후’ 에디터의 눈에 포착된 가죽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피브레노를 소개합니다. 마우스패드, 티슈케이스, 트레이 같은 데스크 웨어로 시작해 지금은 질 좋은 가죽과 예쁜 컬러, 미니멀한 디자인의 패션 액세서리로 라인을 확장해나가고 있어요. 사진 속 핑크 컬러 주얼리 백은 여행 갈 때 작은 소품들을 수납하기 좋겠죠?
모스키노의 곰돌이 우산
깜찍한 이 곰돌이 인형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등에 있는 지퍼를 열어보세요. 한 뼘만한 접이 우산이 쏙 숨겨져 있답니다. 귀여운 아이템에 죽고 못 사는 취향이라면 올여름 모스키노의 곰돌이 우산을 적극 추천합니다.
브리스톤의 시계
캐주얼한 룩부터 클래식한 룩까지 그리고 남자친구와 여자친구 모두 소화할 수 있는 프랑스 시계 브랜드 브리스톤을 소개합니다. 독특한 사각 프레임과 다양한 컬러의 스트랩이 너무나 매력적이죠? 파리 꼴레트를 시작으로 전 세계 유명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 시계는 국내에선 스타럭스 시계 편집매장 스타 몽뜨레에서 구매 가능하답니다. 가격은 35~40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