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Kim Kardashian 킴 카다시안
칸예 웨스트의 아내와 노스 웨스트의 엄마이자, 엄청난 팔로워를 거느린 SNS 스타인 킴 카다시안. 그녀가 하는 모든 행동과 그녀가 입는 모든 옷은 연일 화제가 된다. 딸 노스 웨스트와 베트멍의 컬렉션 룩을 커플로 맞춰 입은 스타일리시한 모습 역시 인스타그램 타임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가 됐다.

O
Miranda Kerr 미란다 커
올랜도 블룸과의 이혼 후 자유로운 연애로 진정한 ‘인생 꿀잼녀’로 거듭난 미란다 커. 그녀의 몸매를 보면 애는 나 혼자 낳았나 싶다. 여전히 생기 넘치는 베이비 페이스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그녀와 아들 플린이의 모습은 모자 사이라기 보다는 막내 이모와 조카를 보는 듯 하다.

00001O
Victoria Beckham 빅토리아 베컴
잘생기고 능력 있는 남편에 이렇게 잘생기고 예쁜 아들 딸을 둔 빅토리아 베컴의 인생은 정말이지 ‘세젤부’라 할 만 하다. 게다가 자신의 패션 레이블 ‘빅토리아 베컴’ 역시 승승장구 중. 그녀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패션 스타일을 그대로 닮은 아들들의 모습을 보니 엄마 미소가 절로 난다.

00000O
Beyonce 비욘세
얼마 전 MTV VMAs에서 가장 큰 화제를 모았던 주인공은? 바로 팝의 여왕 비욘세와 그녀의 딸 블루 아이비다. 프란체스코 스코냐밀리오 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엄마 비욘세와 미쉬카 아오키의 드레스를 사랑스럽게 연출한 블루 아이비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