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을 위한
티파니 CT60 Chronograph
스위스제 기계식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를 탑재한 시계로 다이얼 중앙에 크로노그래프 핸드가, 3시 방향에 30분 카운터가 있다. 9시 방향의 서브 다이얼은 스몰 세컨즈 기능이며, 6시 방향에 날짜창이 있어 실용적이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블루 선레이 다이얼의 조합이 시원한 느낌을 준다.
신부를 위한
티파니 CT60 3-Hand
시계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중앙 방식의 시, 분, 초 3핸즈로 이루어진 지름 34mm 여성용 모델. 폴리싱 베젤과 3열 브레이슬릿 링크가 스위스 시계의 전형을 보여준다.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100m 방수 기능을 갖추어 매일 착용하기에 부담 없는 사양이다.
신랑을 위한
티파니 East West 3-Hand
티파니가 1940년대에 출시했던 여행용 탁상시계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오른쪽으로 90도 틀어진 독특한 다이얼로 완성한 시계. 언뜻 보기에 불편할 것 같지만 운전을 하거나 컴퓨터로 작업할 때 시선 방향과 일치해 오히려 더 편하다. 스위스제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적용했다.
신부를 위한
티파니 East West 2-Hand
빈티지한 색감의 아라비아숫자 인덱스가 독특한 여성용 모델. 쿼츠 무브먼트를 적용했으며 시간과 분을 나타내는 2개의 핸즈로 시간을 표현한다. 드레스 워치답게 30m 방수 기능이 있으며 다양한 컬러의 스트랩과 더블 레더 스트랩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신랑을 위한
티파니 CT60 3-Hand
우아하게 빛나는 그레이 컬러 선레이 다이얼을 적용한 남성용 워치. 시, 분, 초를 나타내는 3개의 핸즈와 다이얼 6시 방향에 위치한 날짜창으로 이루어져 있다. 스위스 메이드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사용했으며 100m 방수 기능까지 갖춰 실용적이다.
신부를 위한
티파니 CT60 3-Hand
케이스 지름 34mm의 여성용 CT60 3-핸드 워치. 베젤을 0.67캐럿의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럭셔리 버전 모델이다. 베젤의 다이아몬드가 각도에 따라 다르게 빛나는 선레이 다이얼과 어울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지만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들어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신랑을 위한
티파니 CT60 Dual Time
케이스 지름 40mm의 로즈 골드 소재 남성용 모델. 한정판 모델과 달리 다이얼 9시 방향의 낮밤 인디케이터를 생략했다. 하지만 푸시 버튼으로 작동하는 듀얼 타임 핸즈의 독특한 메커니즘은 그대로 유지했다. 케이스백을 통해 아름다운 스위스 기계식 무브먼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신부를 위한
티파니 Cocktail 2-Hand
포멀한 여성용 하이 주얼리 워치 컬렉션인 티파니 칵테일의 화이트 기요셰 다이얼 버전 모델. 굵기의 변화를 준 베젤을 따라 각기 크기가 다른 총 0.85캐럿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케이스는 로즈 골드이며, 30m 방수 기능을 갖추었다. 쿼츠 무브먼트를 탑재했다.
문의) 02-547-9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