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데가르송 X 나이키 터미네이터 하이 컬렉션
(COMME des GARÇONS X NIKE Terminator High Collection)

 

2022년 여름부터 협업 소문이 들리며 많은 이들을 기다리게 한 제품이죠. 꼼데가르송과 나이키의 콜라보레이션 ‘터미네이터 하이 컬렉션(Terminator High Collection)’의 비주얼이 공개됐습니다. 신발 뒷부분인 힐 컵에 음각으로 각 브랜드명이 쓰인 것이 특징이며 컬러는 검은색과 파란색, 빨간색 총 3가지로 선보일 예정. 가격은 235달러(약 30만 원대)로 4월 1일 전 세계 모든 꼼데가르송 매장을 비롯해 도버스트리트 마켓 온,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슈프림 X 언더커버 2023 봄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SUPREME X UNDERCOVER Spring 2023 Collaboration Collection)

 

 

슈프림과 언더커버가 5년 만에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부터 트랙 재킷, 셔츠, 후디, 데님, 카고 팬츠 등의 제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3월 31일 오후 12시부터 브랜드의 공식 웹사이트에 발매되며, 4월 1일 오전 11시부터는 슈프림 재팬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타미힐피거 X 에리즈 얼라이즈 타미 진스 컬렉션
(TOMMY HILFIGER X ARIES Tommy Jeans Collection)

 

 

런던을 기반으로 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에리즈 어라이즈(ARIES)가 타미힐피거와 협업한 ‘타미 진스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데스트니 차일드(Destiny’s Child)와 그웬 스테파니(Gwen Stefani) 등 90년대 패션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에게 영감을 받은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두 브랜드의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데님 재킷과 드레스, 데님 팬츠 등 총 35개의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에리즈 어라이즈와 타미힐피거의 ‘타미 진스 컬렉션’은 3월 29일 론칭했으며 에리즈 어라이즈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폴 스미스 X 로코 포르테 브라운스 호텔 폴 스미스 경 스위트
(PAUL SMITH X ROCCO FORTE BROWN’S HOTEL THE SIR PAUL SMITH SUITE)

 

 

디자이너 폴 스미스가 런던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 로코 포르테 브라운스 호텔에 ‘폴 스미스 경 스위트’를 선보입니다. 특별한 커스터마이징 가구를 비롯해 그가 엄선한 예술 작품과 빈티지 가구, 2022년 초에 출시된 폴 스미스 홈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죠. 바나나 문고리와 빈티지 카메라로 만든 로봇 피규어, 줄무늬 벽난로 타일 등 디자이너 특유의 유머 감각이 곳곳에 투영되어 있어 더 특별합니다. ‘폴 스미스 경 스위트’ 룸은 현재 로코 포르테 브라운스 호텔 웹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리바이스 X 니고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LEVI’S X NIGO Collaboration Collection)

 

 

리바이스가 일본 디자이너인 니고(NIGO)와의 협업을 예고했습니다. 리바이스의 히코리 스트라이프 재킷을 입은 남자아이가 등장하는 귀여운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인데요. ‘미래는 과거에 있다(The Future is in the Past)’라는 한마디와 함께 곧 공개될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지난 2021년 7월 한 차례 협업 컬렉션을 진행한 바 있기에 이들이 보여줄 새로운 아이템이 더 궁금해집니다.

 

나이키 X 지드래곤 새로운 퀀도1 컬렉션
(Nike X G-Dragon New Kwondo1 Collection)

©nike

나이키와 지드래곤이 새로운 퀀도1(Nike Kwondo1)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에는 신발을 비롯해 어패럴도 함께 선보일 예정인데요. 태권도 도복에서 영감을 받은 의류 제품 곳곳에는 그의 브랜드인 피스마이너스원을 상징하는 데이지를 새겼고, 신발은 기존 디자인에 블랙 앤 화이트 버전을 추가했습니다. 나이키 X 지드래곤의 새로운 퀀도 1 컬렉션은 4월 11일 Nike.com SNKRS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