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브라운 쿠튀르 컬렉션 전개

©THOM BROWNE

7월 3일, 톰 브라운(THOM BROWNE)이 20주년을 기념해 파리 오뜨 꾸뛰르 패션위크에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처음 선보이는 오뜨 꾸뛰르 컬렉션에는 남성복과 여성복이 모두 포함될 예정입니다.

 

모스키노 M05CH1N0 데님 라인 컬렉션 론칭

©Moschino

모스키노(Moschino)는 가 데님 라인, ‘M05CH1N0 JEANS’를 론칭합니다. 이는 모스키노 2023 프리-폴 컬렉션에 포함될 예정으로 브랜드 설립자, 프란코 모스키노(Franco Moschino)가 출시했던 1986년 데님 라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클로에 X 안젤리나 졸리 협업 컬렉션

배우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가 얼마 전 자신의 브랜드 ‘아틀리에 졸리(Atelier Jolie)’를 론칭했죠. 그가 끌로에(chloe)와 함께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을 내놓습니다. 끌로에는 명품 브랜드 최초로 친환경 기업 인증인 ‘비콥(B Corp)’을 받았습니다. 패션 산업에서 조명 받지 못한 이들에게 빛을 비추는 것을 목표로 하는 아틀리에 졸리와 지향점을 같이 하죠. 협업 컬렉션은 공정 무역 기업의 장인들의 작품으로 구성되며, 수익은 ‘아틀리에 졸리’의 재단사 및 장인을 위한 견습생 제도 설립에 투자됩니다.

 

시모네 벨로티 발리 디자인 디렉터 선임

©Bally

발리(Bally)가 시모네 벨로티(Simone Bellotti)를 새로운 디자인 디렉터로 선임했습니다. 오는 9월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그의 첫 번째 컬렉션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스테파노 갈리치, 앤 드뮐미스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선임

앤 드뮐미스터(ANN DEMEULEMEESTER)가 스테파노 갈리치(Stefano Gallici)를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선임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컬렉션은 9월 30일의 파리 패션위크에서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