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미우의 자유로운 무드에 처치의 포멀함을 더하다
클래식 스타일에서 벗어난 독특한 조합

2023 가을/겨울 시즌 미우미우(Miu Miu)는 처치스의 포멀함과 미우미우의 자유로운 감성을 조합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미우미우 X 처치스 컬렉션의 브로그와 더블 몽크 스트랩 슈즈는 광택이 있는 브러쉬드 가죽과 클래식한 컬러인 블랙 및 타바코 컬러로 제작되었으며, 영감을 준 오리지널 디자인보다 둥글고 넓은 모양이 특징입니다. 슈즈의 텅에 있는 미우미우 로고, 옆면의 엠보싱 처리, 인솔에 프린트된 Church’s X Miu Miu 로고가 포인트를 더해주죠. 전통과 현대, 우아함과 캐주얼함, 익숙함과 새로움이 만난 미우미우 X 처치스 컬렉션은 8월 29일부터 미우미우 공식 웹사이트에서 단독으로 출시되며, 미우미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9월 6일부터 만나볼 수 있습니다.

 

카우스와 유니클로의 두번째 만남
티셔츠에 새겨진 카우스의 시그니처

유니클로(Uniqlo)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카우스(Kaws)’와 또 만났습니다. 둘은 2019년에 처음 협업 컬렉션을 공개하며 당시 많은 인기를 끌었었죠. 이번 협업 컬렉션에서는 UT 티셔츠 컬렉션을 비롯해 아트 출판사 파이돈 프레스와 출판한 아트북을 함께 출시합니다. 티셔츠에 새겨져있는 카우스의 시그니처인 컴패니언, BFF 캐릭터, XX 모티브, 아트북 표지의 삽화가 눈에 띄죠. UT 티셔츠 컬렉션과 아트북은 8월 7일부터 유니클로 매장과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아트북과 UT 티셔츠 컬렉션에서 하나 이상의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재고 소진 전까지 한정판 숄더백을 선물합니다.

 

사카이 x 칼하트 WIP FW23 콜라보레이션
워크웨어의 변신

사카이 남성 2024 봄&여름 컬렉션과 사카이 여성 2023 여름 컬렉션의 사카이(Sacai) x 칼하트 WIP(Carhartt WIP)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 9월 8일 출시됩니다. 사카이 x 칼하트 WIP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칼하트의 덕 패브릭 재킷과 사카이의 시그니처 나일론 트월 원단이 적용된 초어 재킷, 사카이의 보머 자켓과 칼하트 WIP의 코듀로이 가죽 자켓이 레이어링 된 재킷 등 두 브랜드의 상징적인 요소를 결합하여 색다른 워크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카이의 디자이너 아베 치토시(Abe Chitose)의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을 더한 ‘믹스 앤 매치 스타일링’이 돋보이는데요. 사카이 x 칼하트 WIP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중 일부 아이템은 다가오는 9월 6일에  런던의 도버 스트리트 마켓(Dover Street Market London) 시작으로 9 7 홍콩의 BELOWGROUND 상하이의 Taikoo Li Qiantan 그리고 사카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판매되며, 9 7일부터 사카이 청담 전문점에서 컬렉션  상품 모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볼트 바이 반스 X 굿 파이트
학창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컬렉션

LA 기반의 패션 브랜드 굿파이트(Goodfight)와 볼트 바이 반스(Vault By Vans)가 함께한 컬렉션이 공개됐습니다. 사람이 성장하면서 한 가정을 이루기까지의 일련의 과정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동부 문화권의 고등학교 유니폼과 미국 웨스트 코스트의 전형적인 패션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굿파이트 X 볼트 바이 반스 93 LX 스니커즈는 메리 제인을 연상시키며 탈부착 가능한 난초 꽃 클립과  메탈릭 실버 버클이 눈길을 끌죠. 다양한 패치가 부착된  레터맨 재킷, 검은색 체커보드 패턴의 새틴 캠프 칼라 셔츠, 라일락과 흰색 티셔츠 등 다양한 의류 아이템도 함께 출시됩니다. 굿파이트 X 볼트 바이 반스 컬렉션은 8월 25일 굿파이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출시되며 26일에 반스 공식 웹사이트와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