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ffany & Co.

티파니(Tiffany & Co.)가 공식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티파니의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해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과 오프라인 부티크에 물리적 접근이 어려운 고객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티파니의 대표 컬렉션 ‘티파니 락’, ‘티파니 노트’, ‘티파니 하드웨어’ 등 다양한 스테디셀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티파니는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이용 고객에게 온라인 스페셜 패키지와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식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주문할 경우 제품이 티파니 블루 박스와 FSC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재 패키지에 담겨 배송되는데요. 구매 당일 오후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당일 배송 서비스도 진행합니다.

 

티파니는 공식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런칭을 기념해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선보입니다. ‘엘사 퍼레티‘라인의 ‘알파벳 펜던트’와 ‘다이아몬드 바이 더 야드’ 컬렉션 대표 제품인 ‘싱글 다이아몬드 펜던트’와 ‘이어링’을 스페셜 패키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티파니의 시그니처 ‘T’ 모티프가 인상적인 ‘Tiffany T’ 라인의 ‘T 스마일 미니 펜던트’도 익스클루시브 제품으로 구성돼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