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Tiffany & Co.)가 17세기 가문의 문장에서 영감 받은 새로운 테이블웨어 ‘티파니 크레스트(Tiffany Crest)’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티파니의 홈 카테고리 아티스틱 디렉터인 로렌 산토 도밍고(Lauren Santo Domingo)가 디자인했으며, 하우스의 헤리티지와 상징적인 아이코노그래피 (iconography)가 눈에 띄는데요. 산토 도밍고는 “티파니의 헤리티지를 담아내기 위해 라틴어로 표현한 ‘리턴 투 티파니 (Return to Tiffany)’와 같은 요소를 활용했다.”라고 말했습니다.

플레이트에 새겨진 방패 디자인은 쟌 슐럼버제(Jean Schlumberger)의 ‘버드 온 어 락(Bird on a Rock)’의 새 모티브 디자인이 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또한 아카이브 피스인 잠자리 컬렉션, 다이아몬드, 장인 정신을 나타내는 망치, 그리고 뉴욕의 주 나무인 단풍잎 등 다채로운 하우스의 시그니처 요소가 새겨져있죠. 방패 컬러는 뉴욕시의 공식 국기에서 영감 받았으며, 하단에는 ‘리턴 투 티파니’를 라틴어로 표현한, ‘Revertere Ad Tiffany’와 하우스의 설립 년도인 ‘1837’ 이 함께 쓰여져 있습니다.

티파니 크레이트 컬렉션은 차저 플레이트, 디너 플레이트, 디저트 플레이트, 브레드 앤 버터 플레이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골드 테두리가 특징입니다. 드링크웨어는 와인잔, 하이볼 잔 그리고 찻잔과 커피잔으로 구성되며 동일한 골드 컬러 테두리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스털링 실버로 제작된 5인용 커트러리 세트와 린넨은 다양한 테이블 세팅을 완성시켜주죠.

티파니 크레스트 컬렉션은 올해 11월부터 북미 지역의 티파니 플래그십 스토어와 티파니 공식 웹사이트, 그리고 모다 오퍼렌디 온라인 스토어 (ModaOperandi.com)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