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고(Nigo)가 슈프림(Supreme) 인스타그램 피드에 깜짝 등장했습니다. 2023년 12월 5일 슈프림은 흰색 벽 앞에 선 니고의 모습을 촬영한 이미지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니고는 베이프(Bape), 빌리어네어 보이즈 클럽(Billionaire Boys Club), 휴먼 메이드(Human Made) 등을 설립하며 일본과 미국의 스트리트 패션씬을 정상으로 이끈 인물들 중 하나죠. 카모플라주 패턴슈프림 박스 로고가 부착된 회색 후드를 입고 본인을 상징하는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했습니다. 두꺼운 골드 링을 낀 손을 가슴 쪽의 슈프림 로고 옆에 올려놓은 포즈로 사진을 찍었죠. 슈프림은 ‘NIGO photographed by Ari Marcopoulos’라는 캡션만 공개했을 뿐, 해당 이미지에 대해 아무런 정보도 제공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니고가 1995년에 슈프림 후드를 입고 찍은 사진

@futuristicgears(인스타그램), 니고가 1995년에 슈프림 후드를 입고 찍은 사진

슈프림은 박스 로고 티셔츠를 입은 유명인들을 흰색 벽 앞에서 찍은 사진을 활용해 상징적인 티셔츠를 제작해왔습니다. 특히 2012년에 케이트 모스(Kate Moss)가 슈프림 티셔츠와 호피 무늬 퍼 재킷을 입고 담배를 손에 든 채 찍은 사진은 슈프림의 기념비적인 행보로 남았죠. 최근에는 래퍼 NBA 영보이(NBA YoungBoy)를 모델로 찍은 사진의 티셔츠를 발매했었습니다. 팬들은 니고의 사진이 해당 작업을 암시한 것인지에 대해 추측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니고가 슈프림의 동일한 후드를 입고 1995년에 찍었던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죠. 니고가 입은 카모플라주 패턴의 박스 로고 후드는 슈프림의 이번 주 드롭 리스트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슈프림이 공개한 니고의 사진이 과연 어떤 행보를 암시한 것인지 귀추를 주목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