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6일에 열리는 루이비통 2024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베일을 벗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루이비통 디자인 팀이 공개한 협업
루이비통(Louis Vuitton) 디자인 팀의 ‘@skateboard’가 루이비통과 팀버랜드(Timberland)의 협업 부츠를 공개했습니다. ‘@skateboard’ 계정은 데뷔 초부터 ‘Skateboard P’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던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가 루이비통의 디렉터 부임 후 자체적으로 만든 루이비통 멘즈웨어 디자인 팀의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해당 계정에서는 디자인 프로세스, 새로운 아이템, 비하인드 컷 등을 공개하며 럭셔리 브랜드의 자유로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죠. 2024년 1월 13일 해당 계정은 루이비통과 팀버랜드의 협업을 암시하는 듯한 짧은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루이비통 X 팀버랜드 디테일
해당 영상에서는 협업 부츠를 신은 퍼렐 윌리엄스가 바지 밑단을 올려 부츠를 보여준 후 텅을 접는 스타일링 연출을 보여줬습니다. 영상에 노출된 부츠 텅의 겉면에는 루이비통과 팀버랜드의 로고가 각인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텅의 안과 부츠 어퍼를 감싼 루이비통의 모노그램은 팀버랜드의 상징적인 옐로우 6인치 부츠를 럭셔리 워커로 탈바꿈시켰죠. 루이비통 디자인 팀은 협업 모델로 추정되는 부츠만 공개했을 뿐, 자세한 정보를 알리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해당 모델이 퍼렐 윌리엄스의 원 오브 원(1 of 1) 모델일지, 공식 협업 모델일지는 아직까지 알려진 바가 없죠. 루이비통과 팀버랜드의 협업이 공식적으로 진행될지 궁금하다면 2024년 1월 16일 파리에서 열리는 루이비통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을 주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