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스마라(Max Mara)가 글로벌 게임 플랫폼 로블록스(Roblox)를 통해 몰입형 체험을 할 수 있는 ‘막스마라 코트 어드벤처(Max Mara Coats Adventure)’를 공개 했습니다. ‘막스마라 코트 어드벤처’는 패브릭으로 만든 초원과 실타래로 만든 나무가 있는 독특한 행성으로 구현된 생동감 넘치는 공간인데요. 사용자는 막스마라 코트 어드벤처에서 대자연의 풍경과 초현실적인 빌딩 숲을 가로지르며 ‘테디베어’의 안내에 따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막스마라의 아이코닉 한 ‘101801 코트’도 경험할 수 있죠.

막스마라 코트 어드벤처는 패턴 랩, 컬러 파쿠르, 분더카머 세 가지 구역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각각의 공간은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다채로운 동시에 뜻깊은 경험을 선사합니다. 가상 테일러링 워크숍 패턴 랩(Pattern Lab)에서는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는 퍼즐을 풀며 다양한 옷을 만들 수 있는데요. 컬러 파쿠르(Color Parkou)에서는 여러 코스를 탐험하며 막스마라의 시그니처 컬러들을 모을 수 있죠. 패턴 랩에서 만든 옷을 컬러 파쿠르에서 발견한 컬러와 조합해 커스텀 의상을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콜레지오네 마라모티(Collezione Maramotti) 박물관이 주관하는 분더카머(WunderKammer)는 레지오 에밀리아에 소재하는 예술집단 아틀리에 델레로레(Atelier dell’Errore)와 공동 창작한 ‘상상의 경이로운 미로’인데요. 이 곳에서는 사용자가 신비한 가상동물 ‘다이몬(Daimons)’을 직접 조립할 수 있습니다.

막스마라의 루이지 마라모티(Luigi Maramotti)는 “테디베어 캐릭터와 대화를 통해 장인정신과 섬유산업이라는 실제 세계에 대한 역사문화적 정보를 얻는 것부터, 사용자끼리 협업해 가상 세계의 게임 목표를 달성하는 것까지 두루 아우르며 막스마라 브랜드를 대표하는 가치인 교육적 엔터테인먼트와 지식과 역량 강화를 결합을 시도했다”고 밝혔습니다. 막스마라 코트 어드벤처는 현재 로블록스에서 이용 가능하며, 윈도와 맥OS 컴퓨터 및 iOS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 ‘막스마라 코트 어드벤처’ 소개 영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