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마니아라면 주목해 주세요. 남다른 스포츠맨십을 바탕으로 스포츠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을 선보인 브랜드가 있습니다.
발렌시아가, 오프화이트, 캐나다구스까지 지금 만나보세요.

발렌시아가
사커 시리즈 2024

축구에서 영감을 얻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레디 투 웨어와 액세서리로 구성한 이번 컬렉션은 일부 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볼캡, 쇼츠, 롱 슬리브 저지 톱, 스웨트 팬츠 등 아이템 곳곳에는 파이핑 스트라이프 디테일과 로고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했죠. 특히, 발렌시아가의 역사적인 주소인 파리 에비뉴 조지 생크 10에서 영감을 얻은 숫자 ‘10’을 백 넘버로 디자인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오프화이트
2024 S/S 스포츠 셔츠 컬렉션

최근에 ‘Homecoming(귀가)’를 주제로 한 컬렉션을 선보인 오프 화이트미국의 스포츠에서 모티브를 얻은 다양한 스포츠 셔츠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인물인 마이클 조던의 등번호 ‘23’를 더해 그에 대한 경의를 담았는데요. 컬렉션을 대표하는 아이템은 그린 저지 톱에 화이트 라이닝과 백 넘버가 조화를 이뤘습니다.

캐나다구스 X NBA X 키드슈퍼 캡슐 컬렉션

캐나다구스NBA 올스타 2024를 위한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을 론칭합니다. 패션 브랜드 키드슈퍼와 협업한 이번 컬렉션은 캐나다구스와 미국 프로 농구 협회의 오래된 파트너십의 일환이자 NBA 올스타인 세인 길저스알렉산더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되었음을 알려 화제가 되었죠. 아이템 곳곳에는 예술, 문화와 스포츠, 그리고 스트리트웨어에 대한 대담하고도 에너제틱 한 해석과 혁신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데요. 키드슈퍼의 창립자인 콜름 딜레인은 그만의 기발한 방식으로 해석한 키드슈퍼 리버서블 플리스 재킷, 키드슈퍼 리버서블 푸퍼 베스트, 키드슈퍼 크로프톤 푸퍼, 키드슈퍼 자카드 토크를 내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