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과 노스페이스의 2024 봄 컬렉션의 핵심 키워드는 ‘스플릿’입니다.
‘스플릿’ 디테일을 더한 협업 컬렉션
슈프림(Supreme)과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가 ‘스플릿(Split)’ 디테일을 가미한 2024 봄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매해마다 노스페이스와 꾸준한 협업을 통해 파트너십을 보여주고 있는 슈프림이 2024년 2월 26일 새로운 협업 컬렉션의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슈프림이 공개한 룩북에는 노스페이스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인 눕시 재킷(Nuptse Jacket), 테이프드 심 쉘 재킷(Taped Seam Shell Jacket)이 모습을 비췄습니다. 아이템 양쪽을 뗄 수 있는 ‘스플릿’ 디테일이 적용된 해당 아이템들은 기존의 협업 컬렉션 디자인과는 차별화한 디자인을 드러냈죠. 전면부 지퍼를 비롯해 후면부와 후드 중앙에 배치된 지퍼가 다른 아이템끼리의 결합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해당 아이템이 눈길을 끄는 다른 점은 바로 레프트와 라이트 사이드의 컬러가 각각 다르다는 점이죠. 아이보리/퍼플, 오리지널 카모/레드 카모 조합의 아이템과 블랙 단일 컬러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테이프드 심 쉘 재킷을 비롯해 6 패널 캡과 웨이스트 백도 동일하게 ‘스플릿’ 디자인이 가미되었습니다.
협업 컬렉션의 귀여운 마스코트, 플러쉬 베어
이 외에도 봄 시즌을 고려한 티셔츠, 크루넥과 쇼츠도 의류 컬렉션을 구성했습니다. 한편, 의류 컬렉션과 함께 눈길을 사로잡은 아이템은 바로 곰 인형이었습니다. 슈프림은 모델이 착용한 스플릿 눕시 재킷과 동일한 디자인의 재킷을 입은 플러쉬 베어 인형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죠. 슈프림과 노스페이스의 2024 봄 컬렉션은 2월 29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서울 스토어에서는 발매되지 않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