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콧과 나이키 조던이 협업한 트래비스 스콧의 첫 시그니처 스니커즈가 2024 그래미 어워즈 도중 기습 발매되었습니다.

그래미 어워즈 도중 ‘점프맨 잭’의 기습 발매

트래비스 스콧(Travis Scott)과 나이키(Nike)의 조던 점프맨(Jordan Jumpman)이 협업한 스니커즈인 ‘점프맨 잭(Jumpman Jack)’이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왔습니다. 트래비스 스콧의 레이블 캑터스 잭(Cactus Jack)과 조던 점프맨은 해당 협업 아이템을 2024년 2월 5일에 열린 2024 그래미 어워즈 도중 기습적으로 발매했습니다. 해당 스니커즈 발매 소식과 함께 트래비스 스콧이 등장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죠. 사전 공지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점프맨 잭은 순식간에 품절되었습니다.

트래비스 스콧의 첫 시그니처 스니커즈, ‘점프맨 잭’

트래비스 스콧의 점프맨 잭
@travisscott(인스타그램)
트래비스 스콧의 점프맨 잭
@travisscott(인스타그램)

트래비스 스콧은 2023년 여름부터 점프맨 잭을 착용한 모습으로 종종 포착되었습니다. 최근 그의 월드 투어인 ‘CIRCUS MAXIMUS TOUR’에서 해당 아이템을 착용하고 무대에 오르기도 했죠. 해당 협업 스니커즈는 트래비스 스콧이 나이키와 협업해온 기존 스니커즈와는 사뭇 다른 협업 아이템입니다. 이전까지는 ‘에어 포스 1’, ‘에어 조던 1’, ‘맥 어택’ 등 기존에 있었던 나이키 스니커즈로 협업을 진행했다면, ‘점프맨 잭’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트래비스 스콧의 첫 시그니처 스니커즈이기 때문이죠.

‘점프맨 잭’의 디테일

트래비스 스콧의 점프맨 잭
@sneakernews(인스타그램)

점프맨 잭은 세일 컬러와 브라운 컬러의 조합으로 일전에 발매된 ‘에어 조던 1 로우 리버스 모카’의 컬러웨이와 닮아 있습니다. 텍스처감이 돋보이는 캔버스 소재의 어퍼와 이를 감싸는 스트랩이 인상적인 아이템이죠. 더불어 검 아웃솔이 사이드의 미드솔을 굴곡진 형태로 덮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힐 컵과 텅에는 각각 캑터스 잭의 스마일 로고와 점프맨 협업 로고가 자리 잡았습니다. 해당 스니커즈를 놓쳤다면 캑터스 잭과 조던 점프맨의 공식 계정의 추가 드롭 소식을 주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