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여기! 국내에서만 만날 수 있거나 선 출시하는 패션 하우스의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로저 비비에의 코리아 리미티드 컬렉션, 포멜라토 폼폼닷 컬렉션, 구찌 아이웨어까지 지금 만나보시죠.

로저 비비에, 코리아 리미티드 컬렉션

로저 비비에가 2024 S/S 시즌을 맞아 한국에서만 전개하는 리미티드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와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게라르도 펠로니만의 유쾌한 스타일을 고스란히 담았는데요. 브랜드의 아카이브와 아이코닉한 모델에서 영감을 얻은 슬라이디 비브 뮬, 비브 런 라이트 샌들, 베이비 블루 컬러의 마이크로 베니티 백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포멜라토, 폼폼닷 컬렉션

지난 18일, 포멜라토가 공식적인 한국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했죠. 이곳에서는 새롭게 출시하는 주얼리 컬렉션인 ‘폼폼닷’의 글로벌 론칭 이벤트도 함께 열렸습니다. 단추를 연상시키는 이 컬렉션은 펜던트를 뒤집으면 다른 젬스톤이 드러나는 리버서블 디자인이라 다채로운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말라카이트와 머더오브펄 혹은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머더오브펄, 그리고 그레이와 화이트 머더오브펄을 조합한 총 3가지 버전으로 만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구찌 아이웨어 컬렉션

구찌가 티타늄 소재로 제작한 3가지 스타일의 안경을 한국에서 단독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인터로킹 G 로고와 구찌 웹에서 모티프를 얻은 에나멜 디테일을 적용한 클럽 마스터 스타일과 두 가지 라운드 프레임으로 선보이는데요. 특히 라운드 프레임에는 마이크로 더블 G 로고를 새겨 포인트를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