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은 압도적인 피지컬로 어떤 옷을 입어도 완벽하게 소화하는데요. 공대생들의 전유물 체크 셔츠도 그가 입으면 스타일리시하게 변모합니다. 그린과 퍼플 컬러가 포인트인 체크 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베이지 컬러의 클락스 슈즈를 신었네요.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럽죠.

비니가 잘 어울리는 남자가 이상형이라면 이 스타일을 눈여겨보시기 바랍니다. 카고 팬츠에 후드 티셔츠를 입고 비슷한 톤의 뉴 발란스 스니커즈를 신은 뒤 편하게 팔라스 비니를 푹 눌러썼지만 패션 고수의 냄새가 스멀스멀 풍기는데요. 비니는 반드시 눈썹까지 푹 눌러써야 스타일리시해 보인다는 팁을 얻어 갈 수 있습니다.

도쿄로 여행을 떠난 변우석. 그의 스타일은 여행지에서 더욱 빛을 발휘합니다. 평소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그답게 활동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들을 선보였는데요. 스투시 스웨트셔츠와 나이키 스웨트 팬츠, 나이키 조던을 매치한 뒤 코듀로이 소재의 볼캡을 거꾸로 착용해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했습니다.

변우석은 후드 티셔츠를 룩에 자주 활용합니다. 코듀로이 블루종 재킷과 레이어링한 이번 룩은 주말 나들이 때 활용하면 좋을 법한 스타일링 예시죠.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날씨에도 적합하고요. 바지는 적당히 넉넉한 실루엣의 스트레이트 팬츠면 아무거나 매치해도 훌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