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 차은우

배우 송혜교차은우가 베니스를 방문했습니다. 쇼메의 하이주얼리 컬렉션에 참석하기 위함이었는데요. SNS에서는 이 두 명이 비주얼로 국위선양을 했다는 찬양글이 올라오기도 했죠. 송혜교는 젤라토를 먹으며 산책을 하는 등 베니스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차은우도 요트를 타고 여유를 만끽하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했죠. 

이영애

배우 이영애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프랑스 남동쪽에 위치한 생트로페를 방문했는데요. 이곳에서 루이 비통의 새로운 하이 주얼리 컬렉션 ‘어웨이큰 핸즈, 어웨이큰 마인즈‘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는 이 쇼와 갈라 디너 참석차 생트로페를 방문한 것이죠. 심플한 블랙 드레스에 화려한 주얼리를 더해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모습이었습니다. 

이준호

배우 이준호가 화이트 턱시도로 파리를 빛냈습니다. 피아제가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하이주얼리 & 파인 워치 컬렉션 ‘에센스 오브 엑스트라레간자’ 론칭 이벤트가 있었기 때문인데요. 그는 화이트 턱시도에 피아제의 브로치와 시계를 더해 룩을 완성했습니다. 

배두나

배우 배두나는 베니스에서 보낸 시간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했습니다. 그는 막스마라의 2025 리조트 쇼에 참석하기 위해 베니스를 방문한 것인데요. 쇼 당일에는 블랙 새틴 소매가 돋보이는 미니 드레스를 입고 참석해 우아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고풍스러운 베니스의 풍경과 미니멀한 옷이 대비되어 더욱 오묘한 매력을 풍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