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견과 그들을 산책시키는 사람의 도시 문화를 조명합니다.
루이 비통 2025 봄-여름 남성 프리 컬렉션, 도그 LVERS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가 전개하는 루이 비통(Louis Vuitton) 2025 봄-여름 남성 프리 컬렉션이 공개되었습니다. 해당 컬렉션에서는 애완견과 그들을 산책시키는 사람의 도시 문화를 담아냈는데요. 루이 비통은 애완견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의 형태를 포착했죠.
애완견과 함께 즐기는 댄디함
이번 컬렉션에서는 단정함이 주를 이루는 카테고리의 아이템에 캐주얼한 스타일을 가미해 전체적으로 댄디한 컬렉션을 구성했습니다. 해당 컬렉션은 루이 비통의 다미에 모티프를 아가일 패턴에 접목시켜 애완견 대회의 복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프레피 코드를 담아냈죠. 특히 플레어, 와이드 레그 또는 스케이트 쇼츠 스타일의 수트를 선보이며 캐주얼과 럭셔리 사이의 적절한 균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달마시안 패턴의 인타르시아 시어링 자켓은 애완견과 주인이 닮은 싱크로율을 드러냈죠.
우리 집 강아지가 제일 귀엽죠?
루이 비통은 컬렉션의 일부를 애완견 대회(Dog Show)를 오마주한 챕터로 구성했습니다. 로제트(Rosette) 자수가 더해진 3-피스 수트, 이브닝웨어 스타일의 숄 카라 크롭 재킷이 우아함을 더욱 자극하죠. 애완견의 얼굴로 가득한 하운드투스 모티프의 자카드 블루종은 애완견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는 아이템입니다. 또한, 블랙 벨벳 베레모는 애완견 버전의 ‘미니-미’ 아이템으로도 출시될 예정이기에 견주들의 소장 욕구를 끌어올리죠. 이외에도 LVERS 로고 장식이 더해진 리드, 목걸이, 하네스 등 애견 컬렉션도 함께 공개되어 주목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