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돌체앤가바나에서 반려견을 위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입니다. 바로 반려견 전용 향수 ‘페페’죠. 향수의 이름은 브랜드의 창립자이자 디자이너인 도메니코 돌체의 반려견 이름에서 유래했는데요. 일랑일랑, 머스크, 샌들우드를 조향해 무알코올 제품으로 만들었습니다. 향수 보틀의 정면에는 24K 금 도금된 강아지 발바닥 모양으로 귀여우면서도 럭셔리함을 잃지 않았습니다.
프라다
반려견을 산책시킬 때 반드시 필요한 용품 중 하나가 하네스죠. 프라다에서 선보이는 하네스는 크리스털 장식을 더해 화려하게 마무리했는데요. 가슴 중앙 부분에 브랜드의 시그너처인 삼각형 로고도 더했습니다. 어디서나 시선을 집중 받는 것을 좋아하는 강아지를 위한 하네스로 제격이겠어요.
구찌
감각적인 강아지 침대를 찾고 있다면 구찌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찌의 허베리움 펫 베드는 주문 제작으로 만들어지는 제품인데요. 브랜드에서 자주 사용하는 레드 컬러의 허베리움 프린트를 더한 이 펫 베드는 우드와 패브릭의 조화가 돋보입니다. 얼룩 방지 및 항균 처리된 코튼 캔버스 커버를 사용했네요.
셀린느
완벽하게 대칭을 이루는 셀린느의 트리오페 심벌은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는 시그너처 중 하나입니다. 셀린느에서는 더블 도그 볼을 선보이는데요. 반려견의 사료와 물을 각각 담아두면 편리하겠죠. 양가죽과 소가죽을 트리밍해 더욱 고급스럽고 양쪽에 핸들을 부착에 실용성을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