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 로즈가 새롭게 해석한 슈프림 2024 가을-겨울 컬렉션
Supreme X Martine Rose
영국의 서브 컬처를 베이스로 하는 브랜드 마틴 로즈(Martine Rose)와 미국의 스트릿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만났습니다. 디자이너 마틴 로즈는 전통적인 남성복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시하고 이를 재구성하는 등 독창적인 디자인 선보이며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맨즈 웨어 영역에 영향력을 발휘해 왔습니다.
런던에서 자란 마틴 로즈는 일찍이 춤과 음악, 문화가 패션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경험했고 평범한 일상속에서도 많은 영감을 받아왔습니다. 특히 마틴 로즈는 매일 만나는 주변 사람들의 옷에 영감을 받아 새로운 해석을 제안하고 예상치 못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사람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이번 슈프림과의 콜라보를 통해 그는 일상 속 스트릿 패션에 자신만의 해석을 제시하였죠.
슈프림은 마틴 로즈와의 컬렉션을 기념하기 위해 44페이지 분량의 흑백 포토 매거진도 제작했다고 하는데요. 해당 매거진의 수익금은 영국 자선 단체인 세인트 자일스 트러스트에 기부된다고 합니다.
이번 콜라보는 바이크 문화에서 영향을 받은 가죽 재킷과 리버서블 데님 트러커 재킷과 데님 카고 팬츠, 스웨터, 풋볼 저지 등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었습니다. 2024 가을, 겨울 슈프림 X 마틴 로즈 컬렉션을 함께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