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가 10월 15일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데뷔 이래 첫 더블 타이틀곡을 선보이는데요. ‘골드’와 ‘이매지너리 프렌드’ 두 곡이죠. 지난 13일 자정에는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며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컴백을 앞둔 있지의 사복 스타일링을 살펴볼게요. 

채령

최근 금발로 탈색한 헤어스타일이 화제가 되기도 한 채령. 탈색 직전의 그의 스타일은 쿨내가 풀풀 나는 시크한 룩이었는데요. 깊게 파인 스퀘어 넥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랙 크롭 톱에 호피 무늬가 프린트된 카고 팬츠를 매치했습니다. 룩에 무게감을 더하기 위해 볼드한 아웃솔의 슈즈를 신고 샤넬의 2.55 플랩백으로 마무리했네요. 

예지

2025 S/S 파리 패션위크에서 열린 로저 비비에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하며 완벽한 로저 비비에 룩을 선보인 예지. 본업이 끝나고 파리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그레이 데님 재킷과 데님 팬츠,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티셔츠와 카디건을 매치해 그레이 컬러 룩을 캐주얼하게 선보였죠. 스터드 장식과 프린지 디테일이 더해진 가방을 매치해 힙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유나

유나는 귀여움이 한 스푼 더해진 드뮤어 룩으로 스타일링을 했습니다. 곰돌이 인형이 프린트된 가니의 티셔츠에 플리츠 디테일이 더해진 미디스커트, 부츠를 매치했는데요. 어깨에 가볍게 걸친 카디건이 드뮤어 룩을 완성시켜 주었네요. 낮에는 덥고 밤에는 쌀쌀한 요즘 날씨에 따라 하면 좋을 스타일링입니다. 

리아

리아는 여러 가지 컬러를 믹스해 러블리한 룩을 선보였습니다. 깜찍한 캐릭터가 그려진 원 숄더 티셔츠에 루즈한 핏의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액세서리를 더했는데요. 핑크 컬러의 스카프를 목에 두르고 그린 컬러의 숄더백을 들었네요. 깅엄체크의 가방에 타탄체크의 헬로 키티 캐릭터 키 링을 더해 체크 패턴을 레이어링하는 센스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