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에는 뭘 입으면 좋을까요? 일본 여행을 떠난 제니의 룩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보법이 다른 제니의 샤넬 화이트 비니

제니는 일본 여행을 마무리하며 아쉬워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했습니다. 이때 눈에 띄는 아이템이 샤넬의 모자인데요. 이 제품은 2024/25 코코 네쥬 컬렉션으로 캐시미어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블랙 샤넬 로고를 더했는데요. 귀 부분을 덮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어 칼바람이 부는 겨울에 유용한 아이템이 되겠죠? 제니의 샤넬 2024/25 코코 네쥬 컬렉션 캐시미어 모자 가격은 120만 원대.

제니의 이어머프 얼마일까?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추위를 쉽게 느끼는 신체 부위 중 하나가 귀입니다. 제니처럼 귀 부분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이어머프를 착용해야 하는 이유죠. 보드라운 시어링 소재에 베이지 컬러로 만든 샤넬의 제품으로 모든 룩에 잘 어울리죠. 제니처럼 푸퍼 재킷에 매치하면 실용적이면서도 귀여운 룩이 완성됩니다. 제니가 착용한 샤넬 2024/25 코코 네쥬 컬렉션 이어머프 가격은 152만 원대.

홀리데이 룩을 위한 제니의 레드 머플러

이번 홀리데이 시즌은 보온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긴 제니의 레드 컬러 룩을 참고하면 어떨까요? 그는 화이트 티셔츠와 레드 스커트, 레드 스타킹, 레드 부츠로 올레드 룩을 완성했는데요. 단연코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은 반짝이는 레드 머플러.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목에 두르는 머플러도 이렇게나 스타일리시할 수 있습니다.

제니의 핑거 홀 트랙 톱 재킷 브랜드는 어디?

영하로 떨어지는 날씨에는 장갑이 필수죠. 장갑을 착용하면 핸드폰의 터치도 쉽지 않고 답답해서 싫다면 제니처럼 핑거 홀이 있는 옷을 활용해보세요. 그가 착용한 제품은 아디다스와 아바바브가 협업한 제품으로 강렬한 레드 컬러의 트랙 톱 재킷입니다. 핑거 홀 디테일이 더하고 짧은 길이로 제작해 스타일리시하네요. 아디다스와 아바바브 협업 컬렉션 제품은 아직 판매 전으로, 가격은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