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샌더
질 샌더(Jil Sander)의 홀리데이 캠페인은 선물과 축제로 가득한 연말의 분위기를 표현했습니다. 독특하면서 구조적인 형태의 아이코닉한 고지 필로우와 카놀로 백, 긴 핸드 니트 울과 모헤어 스카프로 겨울날 세련미의 정수를 그렸죠. 또한 해체된 라운드 토 뮬과 메탈릭 레더 발레리나 플랫에 연중 가장 즐거운 순간의 화려함을 담았습니다.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에 소개된 제품은 국내 6개 질 샌더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이낫
모이낫(Moynat)은 전설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카즈마사 나가이(Kazumasa Nagai)와 협업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나가이를 상징하는 ‘Life 시리즈’를 기념하며, 그의 작품을 한정판 듀오 BB 핸드백, 백 참, 카드 홀더, 여권 및 노트북 커버에 선명한 빨강과 파랑으로 프린트했죠. 가죽을 다루는 모이낫의 탁월한 기술과 사자, 침팬지, 부엉이, 불가사리, 문어, 고래상어 등 다양한 동물을 다룬 나가이의 작품을 조화롭게 녹였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전 세계 모이낫 부티크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찰스앤키스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는 2024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패뷸러스 홀리데이(Fabulous Holidays)’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반짝이는 시퀸과 메탈릭 포인트를 더한 디자인으로 홀리데이 시즌의 에너지와 분위기를 표현했죠. 컬렉션 캠페인에는 설레는 연말 파티를 준비하는 순간을 담았습니다. 찰스앤키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기간 한정으로 메탈릭 핑크 자수와 이니셜 핫 스탬핑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연말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 또한 놓치지 마세요.




드멜리어
런던을 기반으로 하는 드멜리어(DeMllier)는 도심에서의 세련된 홀리데이 분위기를 담은 홀리데이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뉴욕, 파리, 도쿄 등 세계 각국 도시의 이름을 붙인, 브랜드의 상징적인 가방들과 함께했는데요. 절제된 실루엣과 색채 속에서 드멜리어의 탁월한 소재와 쉐입이 돋보입니다. 이번 캠페인에 등장한 아이템은 드멜리어 공식 웹사이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