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가 전설적인 배우, 양조위의 아내 류자링과 함께한 설날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뱀의 해를 기념해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홍콩의 명절 장면을 영화적으로 담아냈는데요. 홍콩 TV 드라마와 관련된 옛 추억을 기념하며 설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영화계 비하인드 장면’이라는 두 개의 캠페인으로 구성했습니다. 첫 번째 장면은 홍콩의 유명 레스토랑 ‘Yat Lok’ 에서 설날의 전통을 나누는 장면을 그렸며, 두 번째 장면은 ‘아일랜드 샹그릴라’ 호텔에서 배우들의 화면 속 인물과 현실의 삶이 교차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이 감동을 느꼈던 순간들을 되돌아볼 수 있도록 구성하고 가족과 이웃을 하나로 묶었던 그리운 추억을 담아냈습니다.




셀프 포트레이트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 총(Han Chong)은 “설날은 나의 성장에 영향을 미친 전통이며,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마음으로 미래를 맞이하는 시간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TV 드라마의 황금기를 기념하며, 드라마의 스토리가 어떻게 상상력을 자극하고 사람들을 하나로 묶었는지를 되돌아봅니다”라고 전하며 이번 캠페인을 설명했습니다.




더불어 셀프 포트레이트는 설날 캠페인 공개에 맞춰 캡슐 컬렉션을 함께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설날 캡슐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self-portrait.com)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관심이 있는 이들이라면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