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미우가 한국, 일본, 중국에서 미우미우 김나지움(Miu Miu Gymnasium) 팝업 스토어를 열고 스포츠웨어에서 받은 영감과 2025 봄/여름 런웨이에서 선보인 제품을 소개합니다. 이와 함께 백과 슈즈를 커스텀하는 프로젝트인 미우미우 커스텀 스튜디오(Miu Miu Custom Studio)도 선보입니다.

미우미우 김나지움과 미우미우 커스텀 스튜디오
© Miu Miu

이번 셀렉션에서는 브랜드의 정수를 보여주는 과장되고 축소된 실루엣의 대비가 특징인 다양한 의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완더, 아르카디, 아방뛰르, 보 백 등 미우미우를 상징하는 백도 다채로운 컬러로 제작했죠. 스포티한 파이핑 디테일과 이번 팝업을 위해 새로이 준비한 아스트랄 컬러도 더했습니다. 격식 있는 가죽으로 재해석한 포켓 백과 스포츠웨어 스타일을 완성하는 데 빠질 수 없는 미우미우 백팩도 팝업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입니다. 최신 런웨이에 등장한 플룸, 타이어, 김나지움 스니커즈도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이번에 처음 공개되는 박서 스타일 스니커즈도 확인할 수 있죠.

김나지움 팝업 스토어에서는 ‘미.꾸(미우미우 꾸미기)’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팝업 스토어 내 미우미우 커스텀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레이스, 참, 탭으로 미우미우 백, 슈즈, 지갑에 개성을 더할 수 있는 건데요. 나만의 미우미우는 온라인으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미우미우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전 세계 매장과 온라인에서 고객들이 자신만의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할 기회를 만들어 갈 예정이죠.

미우미우 김나지움과 미우미우 커스텀 스튜디오는 서울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2월 14일부터 3월 9일까지, 일본 이세탄 더 스테이지에서 2월 5일부터 11일까지, 우메다 한큐 코토 코토에서 2월 26일부터 3월 4일까지, 중국 항저우 Mixc에서 2월 20일부터 26일까지, 홍콩 하버 시티에서 2월 13일부터 3월 9일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2월 11일부터 3월 4일까지 MiuMiu.com에서, 2월 20일부터 26일까지 위챗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