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x 헤일리 비버
휠라가 글로벌 앰버서더인 헤일리 비버와 협업해 2025 S/S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헤일리 비버는 따라 입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메가 인플루언서죠. 이번 컬렉션은 그가 평소에 어디서나 입고 싶은 옷을 만들었습니다. 몸에 꼭 맞는 타이트한 티셔츠와 탱크톱, 트윌 소재의 플리츠스커트, 바람막이 재킷 등 스포티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가득하네요.
노스페이스 x 세실리아 반센
스포츠 브랜드는 등산이나 트래킹, 러닝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위한 기능적인 부분에 포커스를 맞추어 스타일이 아쉬운 경우가 많았는데요. 노스페이스와 세실리아 반센이 만나 사랑스러운 스포츠 아이템들을 선보입니다. 러블리한 무드로 자타 공인 1인자인 세실리아 반센이 노스페이스 제품에 다양한 소재로 꽃을 더해 마치 당장이라도 꽃 냄새가 날 것 같은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오는 13일 공개 예정입니다.
호카 x 마르니



호카는 러닝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기능성 의류 브랜드입니다. 호카에서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본디 B3 LS’ 스니커즈에 키치한 마르니의 감성이 더해졌는데요. 푹신한 착지를 도와주는 두툼한 아웃솔에 구름처럼 폭신해 보이는 패딩 처리한 어퍼 부분이 흥미롭네요. 오는 4월 3일부터 마르니 매장 출시를 시작으로 4일부터는 일부 호카 매장과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나이키 x 스킴스
킴 카다시안이 전개하는 이너웨어 브랜드 스킴스가 나이키와 협업을 예고했습니다. 트레이닝 의류부터 신발,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카테고리의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평소 탁월한 컬러 감각을 선보인 스킴스의 아이덴티티를 나이키에 어떻게 녹여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올봄 미 전역에서 출시되며 추후 글로벌 발매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