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부터 브랜드 런칭을 예고해온 저스틴 비버가 SKYLRK의 베일을 걷었습니다.
저스틴 비버의 SKYLRK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가 커리어의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습니다. 몇 년 전부터 브랜드 런칭을 암시해온 저스틴 비버가 마침내 브랜드 ‘SKYLRK’의 일부를 세상에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며칠 전 저스틴 비버는 풋웨어 디자이너 핀 러시-테일러(Finn Rush-Taylor)와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그와 함께 작업 중이라는 것을 알렸죠. 이후 저스틴 비버는 SKYLRK의 로고와 일부 아이템 이미지를 연이어 업로드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이템 리스트






저스틴 비버가 공개한 아이템들은 대부분 그가 일상 속에서 즐겨 착용하는 아이템들과 닮아있었는데요. 팝 컬러의 후디, 컬러풀한 선글라스, 이지를 연상케 하는 청키한 슬라이드 등은 모두 ‘저스틴 비버 스타일’의 아이템들이죠.
SKYLRK 팀은?


SKYLRK는 핑크 돌핀(Pink Dolphin)의 설립자인 네이마 칼리아(Neima Khalia)와 저스틴 비버가 함께 설립했다고 알려졌습니다.

푸마(Puma), 아디다스(Adidas), 이지(Yeezy) 등 브랜드의 풋웨어를 디자인한 디자이너이자 3D 디자인에 탁월한 실력을 드러내온 핀 러시-테일러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데에 힘을 보탰죠. 한편, 핀 러시-테일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종달새(Skylark)와 뷰익(Buick)의 스카이라크 차 사진을 올려 브랜드 네이밍의 어원을 은근하게 드러내온 바가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드류 하우스의 작별
저스틴 비버는 SKYLRK의 시작과 함께 그의 전 브랜드인 드류 하우스(Drew House)와의 작별을 알렸습니다. 그가 공개한 애니메이션 속에서 저스틴 비버는 드류 하우스의 아이코닉했던 테디 베어를 지켜보다가 집을 태운 후 아내 헤일리 비버와 함께 새로운 터전으로 향했죠. 이는 라이언 굿(Ryan Good)과 2018년에 설립했던 드류 하우스의 끝과 2025년의 새로운 챕터를 의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