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UMBRO)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데이식스(DAY6)와 손잡고 HBL ‘SUPER YOUTH’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지난 2월에 이어 두 번째로 함께한 컬렉션이죠.

이번 컬렉션에서는 엄브로의 축구 DNA와 동시대의 밴드 문화를 대표하는 데이식스가 만나 표현한 ‘청춘’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공개된 캠페인 이미지에서 데이식스가 착용한 크리스피 타슬란 컬렉션이 눈에 띄는데요. 해당 컬렉션은 엄브로와 데이식스의 음악적 영감을 타슬란 소재 위에 표현한 크리스피 타슬란 반소매 티셔츠, 타슬란 스탠넥 아노락, 타슬란 자켓과 크리스피 타슬란 전용 로고 그래픽의 반팔티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또 HBL 컬렉션 전반에서 지난 100년간 꾸준히 활기찬 젊음을 예찬해 온 엄브로의 역사를 재해석한 디테일이 드러나는 것도 특징입니다. 엄브로의 디자인 아카이브를 현대적으로 복각한 우븐 바람막이, 자켓, 트랙 팬츠와 반바지 그리고 풋볼 져지와 그래픽 티셔츠 등이 대표적인 제품이죠.

이번 컬렉션은 전국 엄브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엄브로는 데이식스와의 두 번째 만남을 기념해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와 대면 팬사인회도 진행하는데요. 더 자세한 내용은 엄브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