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야티가 데님 에어 맥스 95와 데님 셋업을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릴 야티, 리바이스 x 나이키 암시

뛰어난 패션 센스로 유명한 래퍼 릴 야티(Lil Yachty)의 옷장을 보면 아직 공개되지 않은 패션 브랜드들의 협업 아이템들도 미리 엿볼 수 있습니다. 최근 릴 야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부계정 ‘@lilnonsen5e’에 리바이스(Levi’s)와 나이키(Nike)의 협업 아이템들을 착용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해당 협업 아이템들은 아직 리바이스와 나이키가 공식적으로 알린 바가 없는 미발매 협업 아이템들로 팬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릴 야티는 2세대 데님 트러커 재킷과 셋업 데님 팬츠를 착용했는데요. 리바이스의 데님답게 전면부의 아웃포켓에는 리바이스의 레드탭이 자리잡았죠. 특히, 데님 팬츠의 프론트 포켓 하단 부분과 재킷의 후면부에는 나이키 로고가 가미되어 두 브랜드의 만남을 예고했습니다.
데님 에어 맥스 95

리바이스와 나이키의 협업으로 암시된 아이템은 데님 셋업뿐만은 아닙니다. 올해로 출시 30주년을 맞이한 나이키 에어 맥스 95 모델도 리바이스와 협업한 버전으로 공개되었는데요. 해당 협업 모델의 어퍼를 비롯한 각 파트들은 거친 소재감의 데님으로 제작되어 특별함을 선사하죠. 특히, 사이드 파트에는 헤진 듯한 프레이드 디테일의 데님이 가미되어 빈티지한 무드를 자아냈습니다. 컬러는 블랙, 인디고, 세일로 총 세 가지로 공개되었습니다.
리바이스와 나이키의 새로운 협업 에디션의 출시 정보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전해진 바 없습니다. 협업이 궁금하다면 릴 야티의 인스타그램에서 미리 확인해 보세요.